“28분만에 끝난 월드컵 꿈”... 축구팬들 울컥하게 만든 박주호 아내 (영상)

2018-06-21 12:00

add remove print link

박주호 선수 아내는 스위스인이다.

손 잡아줄때..보는 내가 다 울컥하더라

야동말고 축동(@yachukdong)님의 공유 게시물님,

러시아 월드컵 한국 대표팀 박주호(31) 선수 아내 영상이 축구팬들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지난 20일 '야축동' 인스타그램에서는 남편을 위로하는 박주호 선수 아내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인스타그램 관리자는 "손 잡아줄 때... 보는 내가 다 울컥하더라"는 코멘트도 덧붙였다.

영상에는 부상을 당해 더 이상 경기를 뛰지 못한 박주호 선수가 목발을 짚으며 관중석에 있는 아내와 만나는 장면이 담겼다. 박주호 선수는 아내와 잠시 대화를 주고받고 손을 맞잡은 뒤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박주호 선수 아내는 남편을 위로하며 얼굴 부위를 어루만지기도 했다.

박주호 선수는 지난 18일 러시아 니즈니노브고로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스웨덴전에서 헤딩 점프를 한 뒤 착지하는 과정에서 오른쪽 허벅지 햄스트링을 다쳤다.

박주호 선수는 전반 28분 김민우 선수와 교체됐다. 박주호 선수는 정밀검사를 받았고 3주 정도 안정이 필요하다는 진달을 받았다. 결국 부상으로 남은 월드컵 경기에 뛸 수 없게 됐다.

박주호 선수 아내는 스위스인이다. 박주호 선수가 스위스 명문구단 FC 바젤에서 활동했을 때 구단 아르바이트 직원이었다. 이들 부부 사이에는 딸과 아들이 있다.

박주호 선수가 지난 18일 러시아 월드컵 스웨덴전 도중 부상을 당해 넘어진 뒤 괴로워하고 있다 / 이하 연합뉴스
박주호 선수가 지난 18일 러시아 월드컵 스웨덴전 도중 부상을 당해 넘어진 뒤 괴로워하고 있다 / 이하 연합뉴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