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얼굴유형에 맞는 "자연숨결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눈길

2018-06-24 13:14

add remove print link

지스핀지스핀"광주 나노섬유 전문업체 ㈜지스핀, 미세먼지 마스크(KF80, KF94) 출시"

지스핀
지스핀
지스핀

"광주 나노섬유 전문업체 ㈜지스핀, 미세먼지 마스크(KF80, KF94) 출시"

요즘 미세먼지가 대한민국 전역을 걸쳐 극성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한국형 얼굴유형에 맞는 "자연숨결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가 출시돼 시민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에 위치한 광주 나노섬유 전문업체 ㈜지스핀은 통기성이 우수하고 숨쉬기편한 미세먼지 마스크(KF80, KF94) 출시하고 ㈜트윈트리코리아와 제품공급 계약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지스핀(정병주대표)은 사회문제해결을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지원하고 광주과학기술원에서 연구된 기능성 미세먼지마스크 보급을 위해 2017년06월 설립됐다.

㈜지스핀은 기능성 소재와 나노섬유 전문기업으로써 우선적으로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해 2018년 4월3일 자연숨결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KF80,KF94 식약처 의약외품 품목허가를 받아 제품을 출시했다.

㈜지스핀 정병주 대표이사는 “ ㈜지스핀은 기능성 소재와 나노섬유 전문업체로 기능성 고분자 나노섬유를 생산하고 있다"며 "광주과학기술원의 우수한 신소재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의 기능성 나노섬유 시장을 개척하고, 더 나아가 해외 글로벌 시장의 리더가 되기위해 노력하고있다”고 밝혔다.

제품공급계약을 체결한 ㈜트윈트리코리아의 구정완 이사는 “국민건강에 도움이 되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게 되어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트윈트리코리아는 골전도 블루투스 해드셋을 생산하는 업체로 소방분야와 군 등의 특수 산업분야에 제품을 납품하는 특화된 기술 업체로 영업마케팅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스핀과 자연숨결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제품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양사는 미세먼지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숨쉬기 편한 고품질의 필터기술을 가진 자연숨결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KF80, KF94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을 확대해 미세먼지로부터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연숨결 미세먼지 황사마스크가 기존의 미세먼지 마스크와 가장 큰 차별 점은 한국형 얼굴유형을 분석한 디자인을 적용해 기밀성(얼굴과 밀착도를 향상)을 유지하여 미세먼지로부터 보다 안전하며, 넒은 표면적 비로 숨쉬기 편하다는 것.

이처럼 자연숨결 미세먼지 황사마스크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 하여 자연을 닮은 마스크를 지향,자연숨결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브랜드로 출시했다.

이계원치과의원의 이계원 원장은 “치과나 병원에서도 2차 감염예방을 예방하고, 안전을 위하여 기존의 의료용 보건마스크보다 품질이 우수한 미세먼지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의견을 제시했다.

한편, ㈜지스핀은 김대중컨벤션센터, 국민은행여의도영업부, 하나치과, 광주과학기술원 등에 미세먼지마스크를 공급했으며, ㈜트윈트리코리아와의 공급계약으로 제품공급을 더욱 확대하고, 해외 진출 관련하여 일본 바이어와 제품공급관련 협의 중이며, 동남아 진출을 위하여 베트남 파트너와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