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추락 여성과 행인 충돌 '아찔'…행인 경상

2018-06-26 08:59

add remove print link

부산 북구에 있는 15층짜리 오피스텔에서 20대 여성 A 씨가 아래로 추락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부산=연합뉴스) 김재홍 오수희 기자 = 부산의 한 오피스텔에서 추락한 여성이 행인과 충돌하는 아찔한 사고가 났다.

오피스텔에서 추락한 여성은 숨졌고 이 여성과 부딪친 행인은 경상을 입었다.

26일 부산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인 25일 오후 7시께 부산 북구에 있는 15층짜리 오피스텔에서 20대 여성 A 씨가 아래로 추락했다.

이 과정에서 A 씨가 마침 오피스텔 앞을 지나던 20대 여성 B 씨와 부딪쳤지만 B 씨는 왼쪽 팔에 찰과상을 입었다.

온라인에서는 오피스텔에서 추락한 A 씨는 살아남고 행인인 B 씨가 숨졌다는 잘못된 소문이 퍼졌다.

경찰 관계자는 "사실과 전혀 다른 소문"이라며 "A 씨가 추락한 지점이 오피스텔의 몇 층인지는 확인되지 않으나 추락 직후 두어 차례 다른 곳에 부딪힌 뒤 B 씨와 충돌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온라인에서는 또 사고 장소가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어서 아찔하다는 반응과 함께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한 B 씨가 정신적 충격을 받지 않았나 걱정하는 글들이 이어졌다.

경찰은 오피스텔과 사고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 화면을 분석하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home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