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vs 아이언맨?"...'프듀48' 빅매치 예고 영상

2018-06-27 14:30

add remove print link

Mnet '프로듀스 48' 첫 번째 팀 대결이 예고됐다.

Mnet '프로듀스 48' 첫 번째 팀 대결이 예고됐다. 27일 '프로듀스 48' 제작진은 연습생들의 팀대결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승기 씨가 등장해 함께 대결을 펼칠 조원을 선택하라고 말한다.

네이버TV, Mnet '프로듀스48'
이하 Mnet '프로듀스 48'
이하 Mnet '프로듀스 48'

이에 첫 선발 당시 A등급을 받은 일본의 미야와키 사쿠라(宮脇咲良) 연습생은 이채연, 김민주, 김초연, 권은비 양 등 상위권에 속한 연습생을 팀원으로 뽑았다.

또 다른 팀에서는 안유진, 장원영, 최예나 등 첫 방송 때부터 화제가 됐던 연습생이 대거 한 팀으로 묶였다.

이에 연습생들 사이에서 "진짜 세다, 불공평한 것 같다", "어벤져스 팀 급이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팀원을 뽑는 과정에 이어 반전 영상도 이어졌다. 멘토 소유(강지현)는 어벤져스 팀이라 불리는 두 팀 연습생들을 앞에 두고 불만을 표출했다.

소유는 연습생들을 호되게 혼내며 "못하는 사람을 센터에 데려다 놓으면 어떡하냐"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Mnet '프로듀스48'은 한국 소속사에서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과 현재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AKB48' 멤버들이 함께 모여 글로벌 걸그룹 멤버가 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예고에서 공개된 어벤져스 팀 대결은 오는 29일 금요일 밤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