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 홀로서기 시작한 티파니 음원 'Over My Skin' (+안무 연습 영상)

2018-06-28 18:20

add remove print link

국내에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유튜브, Tiffany Young Official

소녀시대 멤버 출신 티파니(황미영·28)가 '티파니 영'이라는 이름으로 음반을 내고 미국에서 가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28일 티파니는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에 신곡 'Over My Skin'을 공개했다. 아이튠즈와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음원을 들을 수 있다. 국내에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티파니는 최근 미국 패러다임 탤런트(Paradigm Talent)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고 솔로 가수 데뷔를 준비했다.

그는 미국 패션 매거진 페이퍼와 인터뷰에서 "'Over My Skin'은 '난 내 안에서 굉장히 편안하고 이건 누구에 대한 것도 아닌 나에 대한 것이며, 준비가 됐다. 난 행복하다'고 말하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는 짤막한 안무 연습 영상도 함께 올라와 있다. 높은 힐을 신고 해외 백댄서들과 함께 연습하는 모습이 낯설면서도 새로운 기대감을 자아낸다.

유튜브, stephanie_young
티파니영 공식 인스타그램
티파니영 공식 인스타그램

Ready?..! . . . ????❤️ #overmyskin 6/28 . . . & my OFFICIAL website is finally HERE ???? www.tiffanyyoung.com

TIFFANY YOUNG(@tiffanyyoung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