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S25

이 기사를 지나치는 당신은 ‘GS25뮤비페’ 초대권을 놓치게 됩니다(눈물)

2018-07-02 17:30

add remove print link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행운이 올지도.

GIPHY

“페스티벌 다 가는데 나만 못갔어… 나만 이쁘게 머리띠하고 사진 못찍었어… 나만… 나만… 나도 페스티벌 가고싶어ㅣㅁㄴ어리머ㅗㅇ림ㄴㄹ!!!!!!!!!!!!!!!!!!”

아직 늦지 않았다. 우리의 여름과 페스티벌은 이제 시작이다.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행운이 올지도.

유튜브, IloveGS25GSTV

2017년 여름, 잠실에서 뜨거운 열기로 펼쳐졌던 ‘GS25 뮤직앤비어 페스티벌’(이하 ‘뮤비페’)이 올해는 더 큰 규모에서 최강 라인업과 함께한다.

GS리테일
GS리테일

8월 4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뮤비페’는 일찌감치 화려한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점프 스테이지에는 다이나믹듀오, 크러쉬, 더콰이엇, 헤이즈, 창모, 해쉬스완, 마이크로닷, 식케이,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등 신나는 힙합 라인업이 대거 포함되었다.

GS리테일
GS리테일

라이브 스테이지에선 이적, 정엽&영준, 10CM, 정준일, 윤하, 윤딴딴 등 고막을 호강시켜줄 아티스트들의 무대도 준비된다.

유튜브, IloveGS25GSTV

무엇보다 두 개의 스테이지에서 각각 다른 장르의 음악을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번 2018 뮤비페에 가야 하는 이유다.

‘쇼 미 더 머니’를 모두 챙겨본 힙합 마니아도, 감성적인 멜로디에 젖고 싶은 사람도, 그저 맥주만 있으면 좋다는 사람도 한 곳에서 자유롭게 어울릴 수 있다.

이제부터 주목! 2018 뮤비페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한다. GS25에서 무려 4만 명에게 티켓을 쏜다고 하니 두 눈을 크게 뜨고 따라 해보자.

앱스토어에서 ‘나만의 냉장고’를 설치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다. 총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회원가입은 필수!

1. ‘네 캔 만원’ 마니아! 편의점에서 캔맥주를 자주 구매한다면?

GS25, '나만의 냉장고'
GS25, '나만의 냉장고'

편의점에서 수입 캔맥주를 자주 구매하는 독자라면 이 보다 좋은 이벤트는 없다. GS25에서 맥주 구매 시 GS&POINT를 적립하면 한 캔당 스탬프 1개가 지급된다. 즉 네 캔에 만 원으로 맥주를 구매하면 스탬프가 4개 지급되고, 응모도 4회 가능하다는 말씀!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2. 맥주를 구매하지 않아도 OK! BC카드를 이용한다면?

GS25 '나만의 냉장고'
GS25 '나만의 냉장고'

맥주를 좋아하지 않아도 좋다. 지갑에 BC카드가 있다면 참여가 가능하다. GS25에서 BC카드로 결제하고 GS&POINT를 적립하자. 결제 시 최종 금액이 2,500원 이상이라면 응모 영수증이 1개 생성된다. 응모 영수증을 눌러 이벤트에 참여하면 끝!

참 쉽다.

당첨자 발표는 7월 4일과 26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총 4만 명에게 1인 2매 ‘2018 뮤비페’ 티켓을 증정한다.

GIPHY

댓글로 친구를 소환해 함께 참여해보자. 8월 4일, 우리는 ‘뮤비페’로 간다!!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