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777' 프로듀서 확정 지은 스윙스·기리보이

2018-07-02 12:30

add remove print link

“새로 만나게 될 여러 래퍼와 함께 멋진 그림을 만들어 보고 싶다”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포스터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포스터

래퍼 스윙스(문지훈·31)와 기리보이(홍시영·27)가 쇼미더머니 새 시즌 프로듀서를 맡았다.

2일 Mnet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 777)' 제작진은 "첫 번째 프로듀서 라인업에 스윙스와 기리보이가 이름을 올렸다"라고 밝혔다.

스윙스 & 기리보이 / Mnet
스윙스 & 기리보이 / Mnet

스윙스는 지난 2013년 '쇼미더머니 시즌2'에 출연자로 참가해 준결승 무대에서 탈락했다. 이후 지난 2014년 '쇼미더머니 시즌3'에는 래퍼 산이(정산·33)와 함께 프로듀서로 합류했다. 스윙스는 힙합 레이블 '저스트뮤직'과 '인디고뮤직'의 수장으로 국내 힙합계의 한 축을 담당하는 뮤지션이다.

그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프로듀서 합류 소식을 공개했다. 해당글에 한 SNS 이용자가 "시바 안봐"라는 댓글을 달자 스윙스는 "웅 잘 가~"라는 답글을 남기기도 했다.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기리보이는 지난 2017년 '고등래퍼 시즌1' 프로듀서로 출연했다. 이후 지난 5월에는 새 앨범 '3곡'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나갔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빈집'과 '앵무새', '후레자식' 등 3곡이 수록됐다.

스윙스&기리보이 측은 "새로 만나게 될 여러 래퍼와 함께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을 통해 멋진 그림을 만들어 보고 싶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제작진 측은 "스윙스와 기리보이는 대한민국 힙합씬을 주도하고 있는 뛰어난 능력의 아티스트로, 현재 지원자들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프로듀서 중 한 팀"이라고 섭외 이유를 전했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오는 9월 첫 방송 될 예정이며, 오는 7월 7일까지 공식 이메일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