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2' 한국어 버전, 9월5일 출시

2018-07-02 14:10

add remove print link

확장팩 '포세이큰'과 함께 출시

번지에서 개발한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오는 9월5일 블리자드 배틀넷으로 한국에 출시된다.

2일 블리자드는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모든 콘텐츠가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되어 출시되며, 수많은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리 후크 번지 글로벌라이제이션 프로젝트 총괄은 "우리 게임의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 온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을 전면 현지화와 한국 플레이어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들과 함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번지 개발팀의 정신과 열정, 넘치는 에너지의 결실인 이 게임을 드디어 한국의 플레이어들에게 전함으로써 이제 전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이라고 잘 알려진 한국 커뮤니티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전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사진/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사진/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은 블리자드 배틀넷을 통해서 한국에서 독점 제공되며 PC 환경에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한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캐릭터, 게임 플레이 등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 전면 한국어로 제공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은 한국에서 에센셜 컬렉션(4만5000원)과 컴플리트 컬렉션(8만5000원)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두 에디션 모두 지금까지 출시된 기존 데스티니 가디언즈 콘텐츠와 오는 9월 전 세계 출시를 앞둔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이 포함된다.

한국에서의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예약 구매 일정 및 혜택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된다.

2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에서 열린 데스티니2 국내 출시 간담회에서 번지 개발자들이 기자들의 질의에 응답하고 있다. 사진/블리자드
2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에서 열린 데스티니2 국내 출시 간담회에서 번지 개발자들이 기자들의 질의에 응답하고 있다. 사진/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PC방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동일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콘텐츠를 출시 당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 PC방에서 즐길 경우 경험치 25% 부스트로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며 ‘에버버스 현상금’을 무제한 이용 할 수 있다.

확장팩 포세이큰에는 새로운 탐험 목적지 두 곳과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 및 궁극기가 추가돼 정의 구현과 복수의 경계가 모호한 태양계 최전선에서 펼쳐지는 거친 대서사시적 여정으로 플레이어를 인도한다. 이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경쟁전 겸 협동전 활동인 '갬빗'도 선보인다. '갬빗'은 데스티니 세계에서 처음 선보이는 새로운 모드로, PvE와 PvP 두 가지를 합해 대격전을 벌이는 새로운 혼합형 4대 4 모드다.

home 정문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