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아냐?” 이사배가 선보인 '로제' 메이크업 (사진)

2018-07-03 10:00

add remove print link

그는 지난달 발표한 블랙핑크 신곡 '뚜두두두(DDU-DU-DDU-DU)'에서 로제가 했던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로제씨 메이크업 재밌었나요???? 많이 봐주셔서 감사해요✨❣️✨ - 여러분들이 보고싶은 거 댓글로 많이 남겨주세요???????????????? - #이사배 #RISABAE #블랙핑크 #로제 #메이크업 #blackpink #blackpinkrose #makeup

"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사배 "(@risabae_art)님의 공유 게시물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씨가 블랙핑크 멤버 로제(박채영)처럼 꾸민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이사배 씨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로제 씨 메이크업 재밌었나요? 많이 봐주셔서 감사해요"라고 게시물을 올렸다.

그는 지난해 2월 블랙핑크 로제가 가요대전에서 했던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기도 했다.

당시 이사배 씨는 피부화장 단계에서 "로제 씨가 피부 톤이 굉장히 밝다"며 "평상시 일상 화장보다 많은 양 파운데이션을 쓰겠다"고 말했다. 그는 "그렇게 하면 두께가 생겨 피부 톤이 밝게 표현된다"며 비법을 전수했다.

그는 지난달 발표한 블랙핑크 신곡 '뚜두두두(DDU-DU-DDU-DU)' 콘셉트로 자신을 꾸몄다. 원피스를 비롯해 눈 화장과 립스틱을 붉은 색으로 통일해 강렬한 인상을 줬다.

이사배 씨는 "여러분들이 보고 싶은 메이크업 댓글로 많이 남겨달라"고 했고 팬들은 배우 김고은, 팝가수 두아 리파(Dua Lipa) 메이크업을 요청했다.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