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와 사귄 적 있다” 위너 이승훈 연애 고백에 김구라 “거의 집사러브네” (영상)

2018-07-05 07:40

add remove print link

“톱스타를 사귀는 방법 3단계가 있다던데”

이하 MBC'라디오스타'
이하 MBC'라디오스타'

위너 멤버 이승훈 씨가 톱스타와 교제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승훈 씨는 지난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이혜영, 홍지민, 전준영 MBC PD와 함께 출연했다.

곰TV, MBC '라디오스타'

윤종신 씨가 "연애 얘기를 물으면 아무도 대답하지 않는다는 편견을 깨고 이승훈 씨는 묻지도 않았는데 먼저 폭로했어요. '톱스타를 만난 적이 있다'라고"라고 말했다.

차태현 씨가 "거짓말 하는 거 아니에요?"라고 하자 윤종신 씨는 "지금 현재 톱스타?"라고 물었다.

이승훈 씨는 "올타임 (톱스타)"라고 답했다.

윤종신 씨가 "톱스타를 사귀는 방법 3단계가 있다던데"라고 묻자 이승훈 씨는 "첫 번째가 아무래도 직업 특성상 비밀 유지가 중요하다"며 "입 무거운 게 가장 중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승훈 씨는 "지금 이야기하는 것도 그분한테 피해가 갈까봐 조심스럽고. 여기까지만 이야기 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종신 씨가 "근데 사실 '올타임 톱스타'는 그렇게 많지 않은데?"라고 하자 김구라 씨는 "이게 톱스타 기준은 굉장히 자의적이에요. 내 마음의 톱스타니까"라고 말했다.

이승훈 씨는 "두 번째가 조급해 하면 안 돼요"라며 "'한강에 가서 맥주도 마실 수 있고 사람들 있는 곳에 갈 수도 있는 건데 왜 안돼? 왜 이거 안돼?'라고 토를 달지 않아야 돼요"라고 했다. 그는 "3단계는 진심으로 사랑하기"라며 "마음이 중요하겠죠"라고 말했다.

김구라 씨가 "거의 집사 러브네"라고 하자 차태현 씨는 "사귀는 거 같지가 않은데?"라고 말했다. 이승훈 씨는 "저 혼자만의 연애였을 수도 있어요"라며 웃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