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맥스와 캐릭터 MAX의 만남”... 하이트진로-호텔스컴바인 공동 마케팅 시동

2018-07-05 10:00

add remove print link

하이트진로 본격 휴가철 맞아 '호텔스컴바인' 손잡고 마케팅 시너지 높힌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맥스' 맥주와 호텔 검색엔진 '호텔스컴바인'이 공동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썸너 맥스홀릭' 콘셉트로 맥주와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스컴바인'과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호텔스컴바인의 캐릭터 이름도 '맥스(MAX)'이며, 양사 브랜드의 모델 또한 배우 박서준씨다. 이처럼 주류 브랜드와 호텔 검색엔진이 협업하여 마케팅을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트진로와 호텔스컴바인 양사 모델 박서준씨
하이트진로와 호텔스컴바인 양사 모델 박서준씨

'호텔스컴바인'과의 협업을 기념해 하이트진로는 '맥스 스페셜 6팩 패키지'를 출시했다. 6캔 묶음 패키지에는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가 그려진 새로운 디자인이다. 스페셜 패키지는 여름철 한정 판매 예정으로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호텔스컴바인 제휴호텔 내 프로모션, 소비자 대상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종 브랜드간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선호도에 긍정적 효과를 준다"며 "이번 호텔스컴바인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맛있는 맥주 맥스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2006년 9월 출시된 '맥스' 맥주는 만 10년 만에 40억 병 판매를 돌파했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과 올몰트 맥주의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사진/하이트진로 홈페이지
사진/하이트진로 홈페이지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