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 지긋한 장마 철엔 똑똑하고 아름다운 우산이 정답

2018-07-13 18:00

add remove print link

이토록 아름답고 기능적인 우산이라면.

태풍이 지나가니, 장마가 시작된다. 비가 올 때마다 편의점에서 우산을 사거나, 비가 그치면 우산을 잃어버리기 일쑤였던 이라면 다음에 펼쳐지는 우산을 주목할 것. 이토록 아름답고 기능적인 우산이라면 우산에 대한 애정이 듬뿍 솟아날 테니까!

#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의 우산으로 잘 알려진 펄튼. 사이트를 방문해보면 다양한 디자인과 모양새의 우산이 가득하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건 도트 패턴이 세련되게 수놓아진 장우산. 튼튼한 건 물론, 우아한 면모까지 챙겼다.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 가장 뜨거운 브랜드 중 하나인 버버리는 고유의 패턴으로 만든 우산을 선보인다. 3단으로 되어 있어 휴대하기에 편리하다. 매끈한 가죽으로 만든 손잡이도 매력적.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 알렉산더 맥퀸도 우산을 선보인다는 사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해골 모양의 손잡이가 인상적이다. 손목에 걸 수 있는 체인을 더해 편리함도 높였다.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 신사다운 우산을 찾는 남자에겐 런던 언더커버의 우산이 안성맞춤. 런던 언더커버의 사이트엔 젠틀한 면모가 가득한 우산이 펼쳐진다. 옥스포드 소재로 만든 스트라이프 우산은 신사의 모습을 표현하기에 제격. 청량한 스카이 블루 컬러가 여름과 잘 어울린다.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 획기적인 우산을 찾는다면, 레그넷을 주목할 것. 사진처럼 뒤집어 몸에 물이 튀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운전을 자주 하는 사람에게 유용한 제품임이 틀림없다.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인스타그램

# 여기에 또 획기적인 우산이 있다. 바로 네덜란드의 센즈다. 바람의 저항을 최대한으로 억제할 수 있도록 개발한 비대칭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비바람이 거센 장마철에 그 진가를 발휘할 테다.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 우산에 대한 큰 고민 중 하나가 바로 '크기' 아닐까 싶다. 하지만 비세티의 우산을 마주하면 이러한 고민은 필요 없게 된다. 가방에 휴대하기에 충분한 크기의 우산을 선보이기 때문! 컴팩트한 크기 덕분에 매일 가지고 다니기 좋다.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