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시원한 티저” 트와이스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공개 (영상)

2018-07-06 08:30

add remove print link

멤버들은 새하얀 의상을 입고 힘찬 안무를 선보였다.

유튜브, jypentertainment
유튜브, jypentertainment

트와이스(TWICE)가 여름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6일 0시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뮤직비디오 티저를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했다.

유튜브, jypentertainment

트와이스는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을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했다. 티저 배경은 파란 하늘과 바다다. 멤버들은 새하얀 의상을 입고 힘찬 안무를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오는 9일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를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서머 나이트(Summer Nights)'을 발표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이외에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곡이 발매된다.

이번 타이틀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는 가수 휘성(최휘성·36)이 작사를 맡았다. 수록곡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모모(平井もも·21), 사나(湊﨑 紗夏·21), 미나(名井 南·21)가 작사에 처음 참여하기도 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컴백을 앞두고 앨범 콘셉트에 맞는 단체 및 개인 이미지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로 공중파 3사를 포함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12차례 1위를 기록했다. 해당 곡은 유튜브에서 1억 4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home 조영훈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