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에이블리

“월매출 20억 찍어서 대표가 많이 신난듯ㄷㄷ” 에이블리 2700만원어치 빵원딜

2018-07-06 18:20

add remove print link

2700만 원 어치 옷을 공짜로 내놓는 역대급 이벤트 '빵원딜'이 공개됐다.

이하 에이블리
이하 에이블리

"손가락이 빠른 자, 도전하라"

2700만 원 어치 옷을 공짜로 내놓는 역대급 이벤트 '빵원딜'이 공개됐다. 배송비까지 시원하게 무료다. 필요한 건 단 하나, 빠른 손가락이다. (바로가기)

그 어렵다는 방탄소년단 피케팅(피튀기는 티케팅)도 뚫었던 나란 사람... 승자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자신감을 갖고 '빵원딜'에 도전해보자.

GIPHY

월매출 20억 달성 기념으로 야심차게 이벤트를 준비한 '에이블리'는, 여성을 주 타겟으로 인스타마켓을 한 번에 모아 쇼핑할 수 있는 앱이다.

빵원딜, 참여 방법이 스릴 넘치니 미리 잘 숙지해둬야 한다. '에이블리' 앱만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빵원딜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빵원딜 상품 10가지 중 갖고 싶은 아이템을 스캔하고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예약은 7월 5일~7월 13일 사이에 가능하다.

내가 예약한 상품에 한해서 딜이 열리기 30분~1시간 전, 에이블리 앱이 알림을 보내준다. 알림이 울리자마자 누구보다 빠르게 구매하면 성공이다. 마지막으로 알림을 제때 받을 수 있도록, 앱 알림이 켜져 있는지 꼭 확인해두자 (휴대폰 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에이블리>알림 ON)

빵원딜에서는 에이블리 인기 상품 10종을 득템할 수 있다. 린넨 원피스부터 누적 판매량 65만 개를 돌파한 청바지 '살빠졌Jean'도 포함됐다.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앱 메인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

빵원딜 '상품 예약하기'를 직접 해봤다. 기자는 고민 끝에 10가지 아이템을 전부 예약해두는 전략을 선택했다.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예약이 완료된다. 이제 앱 푸시 알림이 오기만을 기다리면 된다.

일단 10개 다 <예약하기> 누르고 보자는 전략...!
일단 10개 다 <예약하기> 누르고 보자는 전략...!

빵원딜은 순차적으로 랜덤 오픈되기 때문에 클릭만 빨리 한다면 10가지 아이템을 전부 '0원'에 가져갈 수 있다. 첫번째 구매에 실패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다음 딜을 노려보자. 빵원딜로 올해 여름 옷 장만을 끝내보기로 한다!

GIPHY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