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를 계획 중이라면? 셀러브리티의 타투

2018-07-09 21:40

add remove print link

거리를 거닐다보면, 타투를 한 사람을 종종 만날 수 있다.

거리를 거닐다보면, 타투를 한 사람을 종종 만날 수 있다. 그만큼 타투가 대중들에게 가까워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평생 몸에 남는 것인 만큼, 신중하게 생각해서 해야하는 것! 이번 여름, 타투를 계획 중이라면, 셀러브리티들의 타투를 참고해볼 것. 타투에 대한 인식이 바뀔지도 모르니까 말이다.

#려원은 팔꿈치 반대편에 레터링을 새겼다. 여름이 기다려지는 위치다.

. 봄이왔어요.????

정려원 JUNG RYEO WON(@yoanaloves)님의 공유 게시물님,

# 채정안은 손목 바깥쪽에 작은 삼각형 문양의 타투를 새겼다. 커피를 마시거나 휴대폰을 보는 등의 행동을 할 때 슬며시 보이는 위치다. 그만큼 매력적인 위치!

#슈츠#촬영장#해가쨍쨍한날#다음씬갈께요~~~~????

chae jungan(@chae_jungan)님의 공유 게시물님,

# 타투 매니아로 잘 알려진 현아. 팔 안쪽에 새겨진 커다란 십가자 문양의 타투가 돋보인다.

Hyun Ah(@hyunah_aa)님의 공유 게시물님,

# 공효진 역시 독특한 타투가 많기로 널리 알려져 있다. 센스있는 패션 스타일처럼 팔뚝에 커다란 십자가 모양의 타투를 새겼다. 그 어떤 액세서리보다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dior 드레스 이뻤는데. . 내몸에 한치의 오차없이 딱 맞은 즐거웠네~

Hjk(@rovvxhyo)님의 공유 게시물님,

# 타투는 없을 것만 같은 배우 고소영도 타투가 있다는 사실! 손목에 새긴 타투가 반전으로 다가온다.

momo(@kosoyoung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 귀엽고 앙증맞은 타투가 눈에 띄는 한예슬. 팔 안쪽은 물론, 손목에 타투를 새겨 귀엽고 세련된 모습을 완성했다.

ᴼᴺᴱ ᴮᵞ ᴼᴺᴱ . ᴾᴱᴱᴷ ᴬ ᴮᴼᴼ

한예슬(@han_ye_seul_)님의 공유 게시물님,

ᵂᴴᴼ ᴬᴿᴱ ᵞᴼᵁ ? @wkorea

한예슬(@han_ye_seul_)님의 공유 게시물님,

# 헤이즈는 손 바깥쪽에 레터링 타투를 새겼다. 노래를 부를 때마다 타투가 눈에 들어온다. 덕분에 그녀를 생각하면 타투가 자연스레 떠오른다.

# 배우 이영진 역시 매력적인 타투로 잘 알려져 있다. 팔목에는 팔찌처럼 레터링 문구를 타투로 새겼으며, 발목에는 도마뱀 문양의 타투를 새긴 것!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타투를 찾는다면, 이영진의 타투를 유심히 볼 것.

???? #나무하나

Rie Young Zin_이영진????????(@rieyz)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쀼쟈냐. ???????????? #suecommabonnie

Rie Young Zin_이영진????????(@rieyz)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