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한 요즘은? 바로 인센스 피우기 좋은 날

2018-07-13 17:50

add remove print link

스트리트 브랜드 편집 매장을 자주 들려본 이라면, 이런 매장에서 나는 독특한 냄새를 기억할 테다.

스트리트 브랜드 편집 매장을 자주 들려본 이라면, 이런 매장에서 나는 독특한 냄새를 기억할 테다. 바로 인센스 향이다. 고유의 독특한 향이 매력적인 인센스는 곰팡이, 음식 등 다양한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는 동시에 습기를 제거하는 효과도 있다. 비가 많이 오는 요즘 같은 날엔 인센스가 필수적! 다양한 인센스를 다음에 소개한다.

# 인센스를 대표하는 건 바로 이 나그참파가 아닐까? 인도에 온 것 같은 독특한 향이 매력적인 제품. 온종일 피워놔도 될 정도로 좋은 향을 자랑한다.

이하 모두 공식 홈페이지
이하 모두 공식 홈페이지

# 쿰바는 1993년에 시작한, 역사가 깊은 브랜드다. 수십 가지의 향이 있어 취향에 맞는 대로 골라 사용하면 된다. 미니, 레귤러, 점보의 3가지 사이즈가 있는 점도 특징이다.

# P.F 캔들의 '로스 앤젤레스'는 따뜻하고 나무가 우거진 느낌이 가득한 향을 자랑한다. 따뜻하지만 활력 넘치는 로스 앤젤레스의 기운을 고스란히 담았다.

# 무인양품에서도 인센스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향의 인센스를 선보이지만, 가장 추천하는 건 이 모든 향을 다 만날 수 있는 세트 제품. 매일 다른 향을 피울 수 있는 점도 좋지만, 길이가 짧아 작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딱 좋다.

# 올-피움은 천연 원료와 내추럴 오일을 사용한 고밀도 인센스 스틱을 만드는 국내 브랜드다. 초록색의 '네롤리 세크리드 우드'는 색처럼 숲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을 주는 향이 특징이다.

# 오이뮤의 인센스 스틱은 오랫동안 향을 만들며 국산 천연 향의 명맥을 유지해 온 전통 향방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패키지만큼이나 좋은 향을 만날 수 있다.

# 패셔너블한 인센스를 찾는다면, 리차드슨이 선보이는 이 제품을 주목할 것! 쿰바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졌으며, 받침대도 따로 구매할 수 있다. 집에 놔두기만 해도 좋을 정도로 세련된 모양새가 눈길을 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