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면 오열각” 남자가 사랑 식어가는 과정 (영상)

2018-07-09 21:30

add remove print link

영상은 한 남성이 “과연 사랑했다면 그랬을까”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유튜브, '연애플레이리스트'

사랑이 식어가는 한 남자 이야기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9일 유튜브 채널 '연애플레이리스트`에는 '[리플리] EP.02 전 여친을 잊어가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한 남성이 "과연 사랑했다면 그랬을까"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 영상은 한 연인이 사랑하고 이별하는 과정이 담겼다. 영상 전반부에는 행복했던 두 사람 연애 초반 모습을 담고 있다. 그러나 영상 후반부로 갈수록 변해가는 남자가 나온다. 남자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여자친구를 신경 쓰지 않았고, 여자친구는 홀로 외로운 시간을 견뎠다.

그러던 어느 날 남자는 여자친구와의 약속을 잊어버리고 만다. 뒤늦게 약속장소에 도착한 그는 긴 시간을 기다린 여자친구에게 "진짜 너무 미안해"라며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었어"라고 사과했다.

여자친구는 "온종일 일만 해? 문자 한 통 보낼 시간도 없었어?"라며 "넌 시간이 없는 게 아니라 네 마음속에 내가 없는 거야"라고 얘기했다. 그리고 "우리 그만하자"라며 이별을 통보한 채 떠나간다.

'리플리'는 매월 1회 숨겨진 명곡을 리메이크해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뒷이야기를 보여주는 뮤직비디오 영상이다. 이번 화 영상에 담긴 노래는 가수 로시(김주희·19)의 '나비효과'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