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스러운 가운을 입었군” 이동욱 '라이프' 촬영장에 커피차 보낸 공유

2018-07-10 15:30

add remove print link

커피차에는 공유가 직접 써서 보낸 문구가 달렸다.

뉴스1
뉴스1

배우 공유(공지철·39)가 배우 이동욱 씨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라이프'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우정을 과시했다.

10일 인스타그램 계정 '커피와그랬대'에는 공유가 이동욱 씨에게 보낸 커피차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 속 커피차에는 "매우 상스러운 가운을 입었군"이라고 말하는 공유 입간판과, "전생이 뭐가 중요해~ 네가 저승이든, 의사든 난 한결같이 네가 싫거든"이라는 문구가 붙은 현수막이 달렸다.

해당 계정은 "공유 배우님께서 직접 깨알같은 문구들 보내주셨다"라며 "스탭 분들 공깨비 커피차 선물 보시고 대박대박을 외쳐주시는 이 곳은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라이프 촬영 현장"이라고 글을 덧붙였다.

네가 저승이든 의사든 그게 뭐가 중요해 #난한결같이네가싫거든???????????? . . 앞으로도 다시 없을 최장신 기요미 브로멘스 두 분 #공유 배우님께서 #이동욱 배우님 #라이프 를 응원합니다!???????????? . . 공유 배우님께서 직접 깨알같은 문구들 보내주셨는데요 스탭분들 공깨비의 커피차 선물 보시고 대박대박을 외쳐 주시는 이 곳은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대박라이프 촬영 현장입니다 . . 이렇게라도 라이프만은 해피엔딩이길???? . . 커그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커그 #커피차 #커피트럭 #서포트 #촬영장서포트 #연예인서포트 #파젠다 #대한민국1호미국SCAA인증큐그레이더 #이종혁 CUPPER

커피와그랬대(@coffeegreate)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동욱 씨도 인스타그램에 커피차 인증샷을 올렸다. 이동욱 씨는 커피차에 공손히 '배꼽인사'를 올리기도 하고 커피차 앞에서 손가락으로 '브이(V)'자를 보이는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이동욱 씨는 사진에 "무심한 듯 다정한 그대여"라는 말을 덧붙여 공유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동욱 인스타그램
이동욱 인스타그램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