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개그맨 정성호, 생명사랑 서포터즈 베플 ‘사랑한다면 계획하라!’


  •  


     오늘 710일 전주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개그맨 정성호씨와 생명사랑서포터즈 베플팀이 인공임신중절 예방 및 더블더치, 계획임신의 실천을 위하여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정성호씨의 인터뷰를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생략) 저는 현재 4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계획되었던 임신이 아니었지만 아이들을 책임지고 출산, 양육하게 된 모든 것이 저에게 찾아온 너무나도 소중한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생략) 저도 느꼈지만 계획하여 임신을 한다는 것은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책임지지 못할 행동, 즉 생명을 선택하는 상황을 만들지 않고 생명에 대하여 책임의식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인터뷰를 통해 인공임신중절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앞서 나온 인공임신중절은 인공유산 또는 낙태와 같은 말로 약물·수술 등 인공적인 방법으로 임신을 종결시키는 시술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한 더블더치는 남녀 모두 생명의 소중함을 알고 서로에게 피임을 미루지 않으며 함께 책임의식을 가지고 피임을 실천하자라는 뜻이다. 따라서 인공임신중절은 더블더치를 통하여 원치않는 임신을 방지하여 인공임신중절을 예방할 수 있다.

     

     한편 대학생 생명사랑 서포터즈 베플은 인구보건복지협회와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고 있다. “인공임신중절을 예방하기 위하여 계획된 임신, 더블더치를 실천해야 한다.”는 주제를 홍보하기위해 꾸려졌으며 베플팀은 지난 20185월 선발되어 오프라인/온라인에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나 빼고 다 봤대" SNS 인기 영상

    베베 rlawjddus302@naver.com
    안녕하세요? 베베입니다.
    http://i.wik.im/355493@wikitree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 sns AX_name AX_date_ds

      AX_content_ds

      댓글 더 보기 (0)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