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미국 홈쇼핑서 8분만에 매진” 눈가피부 집중관리 해주는 링클프리저

2018-09-11 17:27

add remove print link

해가 지날수록 피부는 탄력을 잃고, 쉽게 건조해진다.

이하 뷔뜨플랑
이하 뷔뜨플랑

해가 지날수록 피부는 탄력을 잃고, 쉽게 건조해진다. 그중 가장 연약한 부분은 바로 눈가가 아닐까 싶다. 나이를 먹을수록 눈가만큼 주름이 눈에 띄게 늘어나는 곳은 없다.

뷔뜨플랑 링클프리저는 눈가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아이크림이다. 쿨링감을 주는 어플리케이터로 바르는 것이 특징이다.

링클프리저는 추석 특가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링클프리저는 지난 5월 HSN 미국 홈쇼핑에서 방송 8분만에 전량 매진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그동안 눈가 마사지까지 가능한 아이크림 가격대가 부담이 됐다면 '저렴이 버전'인 링클 프리저 아이크림에 주목하자. (바로가기)

수려한 디자인

눈가의 피부는 다른 곳보다도 두께가 얇고, 피지선도 거의 없기 때문에 손가락의 힘보다는 도구를 이용해 균일한 압력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아이 크림 역시 손가락보다는 이러한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발라주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

게다가 세라믹 자체가 열전도율이 낮기 때문에, 쿨링감을 비교적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따라서 자연스레 부기가 사라지고, 혈액 순환도 원활하게 이루어져 눈가 피부의 탄력을 높여준다.

좋은 성분

아이 크림을 이루고 있는 성분 또한 주목할 만하다. 얼굴 근육을 일시적으로 고정해 미세한 주름과 이미 생성된 주름을 개선하는 ‘신-에이크’, 피부 장벽을 강화해 생기 있고 건강한 눈가 피부를 만들어주는 ‘바이오-씨티피50’ 그리고 노화가 진행되면서 약화하는 세포외기질의 리뉴얼을 도와주는 ‘마트리씰 3000’을 함유한 것.

우수한 기술력

끈적이지 않고 우수한 밀착력과 흡수력 또한 눈길을 끈다. 이는 ‘리포좀 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이다. 피부 세포막과 같은 성분으로 코팅해 위의 좋은 성분들을 피부 세포에 효과적으로 침투시키는 기술로, 피부 요철이나 늘어진 피부를 고르게 만드는 데 효과적인 기술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