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이건 아픈거 아니지?ㅠㅠ” 엄살 심한 남친 5분만에 훈남 만드는 법 (영상)

2018-07-18 11:10

add remove print link

막상 화장을 시도하려고 하면 겁 내는 남자들도 많다.

남자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자친구 입장에서 남친의 메이크업 도전은 대찬성이다.

하지만 막상 화장을 시도하려고 하면 겁 내는 남자들도 많다. 눈썹 다듬는 것도 망칠까봐 불안하고, 각질 제거도 너무 따가워서 안 되겠다고 한다.

내 몸 아픈 건 곤란해ㅠㅠ / GIPHY

지난달 28일 '딩딩뷰티'는 남자 데일리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호감형 훈남의 필수 조건 '매끄러운 입술'을 만드는 법도 나왔다. 전혀 아프지 않은 방법이라 누구나 시도할 수 있다.

이하 유튜브, WIKITREE - 위키트리

1단계는 각질 제거다. 메이크업 닥터는 언파코스메틱의 부비부비립을 추천했다. (바로가기) 입술 각질 부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입술 위에 부비부비립을 발라주면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오기 시작한다. 각질이 유화되도록 5분 정도 기다린 다음 손가락으로 입술을 문질러준다. 거품이 없어지면서 각질 때가 밀려나오게 된다.

부비부비립은 부드러운 거품으로 각질을 제거하기 때문에 아프지 않다. 엄살이 심한 남자친구에게도 자신있게 권할 수 있으며, 일주일간 매일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부비부비립은 쇼핑몰 택샵에서 판매 중이다. 택샵에서는 1만 원 이상 구매시 3000원 쿠폰을 발급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다. 쿠폰은 첫 결제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이날 '딩딩뷰티'에서는 훈남 호감형 메이크업 특징 3가지가 소개됐다. 매끄럽고 붉은 입술, 깨끗하고 광 나는 피부, 짙은 일자 눈썹이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메이크업 닥터는 "필링 패드로 순간적으로 각질을 정돈해서 빠르게 메이크업이 잘 먹는 피부로 만드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그는 "남자들의 모공과 요철을 커버해줘서 도자기 광이 날 수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며 모공 프라이머 사용도 추천했다.

아랫눈썹 정리하는 꿀팁도 소개됐다. 눈썹 앞머리와 눈썹 끝을 일자로 연결했을 때 그 선 밖으로 빠져나온 털들을 정리해준다고 생각하면 쉽다.

메이크업 닥터에 따르면 매끄럽고 붉은 입술을 위해선 각질 제거뿐 아니라 립밤 선택도 중요하다. 메이크업 닥터는 "립밤 잘못 바르면 튀김 먹은 것처럼 느끼해 보이거나 너무 퍽퍽한 걸 발라서 각질 관리에 효과적이지 않다"고 했다. 적당히 입술에 윤택을 주고, 본인 입술색과 비슷하면서도 살짝 붉게 만들어주는 립밤을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