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찾아가는 법률전문가 및 마을세무사’ 무료 상담 운영

2018-07-18 17:26

add remove print link

곡성군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난 3월과 5월에 이어 오는 7월 24일에도 곡성군 군민회관

곡성군
곡성군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난 3월과 5월에 이어 오는 7월 24일에도 곡성군 군민회관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법률전문가 및 마을세무사 무료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도 법률전문가와 마을세무사가 함께 무료상담을 진행할 예정으로 평소 궁금했던 법률 및 세무관계에 대해 상담 받기를 원하는 주민들은 이날 방문하면 된다.

이번 무료상담은 올해 4회에 걸쳐 실시되고 있는 권역별 현지 출장 무료상담의 세 번째 일정으로 법률과 세금고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영세사업자, 전통시장 상인 등의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법률상담은 대한법률구조공단 곡성지소의 장종운 법률전문가(061-884-7402)가 주민생활과 관련된 행정·민사·형사·가사사건에 대해 진행하고, 세무상담은 유권규 마을세무사(062-269-6114)가 국세 및 지방세 관련 세금 고민과 지방세 불복 청구에 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찾아가는 법률전문가 및 마을세무사 무료상담은 주민들을 위한 좋은 시책이므로 계속 추진할 예정이며, 상담받기를 원하는 주민이 있으면 언제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