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카드

“휴가도 쓰고, 비행기표도 끊었는데!!” 갑자기 시무룩해진 당신의 ‘텅장’을 위해

2018-07-19 15:50

add remove print link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것이라고 했던가…

이번 여름엔 어디든 떠나겠다고 다짐했다. 호기롭게 비행기표도 끊었고, 숙소도 예약했다.

그러고 나니…

‘텅장’이 되었다.

giphy

텅장 실화냐...ㅠㅠ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것이라고 했던가… 그래도 이렇게 포기할 수는 없다. 이번 휴가는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진정한 스몰 럭셔리와 YOLO 바캉스를 꿈꾸는 직장인은 이번 여름 “I’M YOLO!”를 외쳐보자.

무슨 말이냐고?

‘I’m YOLO’카드의 혜택들을 듣고 나면 알게 될 것이다. 오늘은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은 기본이고 쇼핑에 최적화된 할인 혜택도 쏠쏠하다는 신상 카드다. 여행을 앞두고 있거나 쇼핑을 즐기는 독자라면 초집중!

1. 여행 준비에도 최적화된 카드. 옷이랑 화장품 모두 할인 실화?

벌써 코 앞으로 다가온 여행. 챙길 것들을 정리하다 보니 가서 편하게 입을 옷도 없고 화장품도 다 떨어졌다.

‘I’m YOLO’ 카드는 유니클로, 자라, H&M 등 SPA 브랜드에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SPA 브랜드 옷을 더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수영복부터 파자마까지 캐리어에 채울 새 옷을 골라보자.

giphy

또 있다!

드럭스토어(롭스, 올리브영) 이용 시에도 10%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강한 햇살을 막아 줄 선블럭 제품과 워터프루프 화장품 등 휴가철에 꼭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리스트를 체크하고 꼭 할인을 받자.

백화점, 아울렛에서 5% 할인도 적용된다. 평소 눈독 들이던 제품이 있다면 구매를 결심해 볼 기회다.

2.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실화? (ㅎㄷㄷ)

셔터스톡
셔터스톡

지루하고 긴 대기 시간 공항을 200% 누릴 수 있는 곳, 바로 공항 라운지다.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시원한 맥주와 와인, 케이터링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I’m YOLO’ 카드만 있다면 전세계 1,000여개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려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준비물은 탑승권과 ‘I’m YOLO’면 충분하다. 통합 연 2회 제공되는 혜택으로, 돌아오지 않을 이번 여름 해외 여행을 공항에서부터 럭셔리하게 보낼 수 있다.

면세점 5% 할인과 포켓와이파이 15% 할인은 숨어있는 ‘꿀 혜택’이다. 럭셔리한 해외 여행 더 이상 부러워 하지 말자. 이번 여름 휴가는 공항에서부터 고급지고 편하게 가즈아~!

3. 한도, 실적 상관 없이 해외에서 할인!

giphy

해외에서 카드를 사용할 때는 언제나 뒤에 날아올 청구서가 마음에 걸린다. 환율, 수수료, 세금 등… 여행 떠나기 전인데도 벌써 머리가 아프다. 면세점이나 세금 환급을 받을 수 있는 매장을 잘 찾아서 이용하고, 세일 정보를 미리 알아두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 휴가… 이렇게 복잡해야만 할까?

‘I’m YOLO’는 해외에서 사용 시 언제든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도와 실적에 구애받지 않고 1.2%의 할인을 제공한다. 사고 싶은 물건, 먹고 싶은 음식,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행복들을 놓치지 말자.

4. 휴가 시즌 아니라도 삶의 질 높이는 힐링 혜택

여행을 가야만 ‘욜로 라이프’가 완성되는 것은 아니다. ‘I’m YOLO’는 진정한 욜로 라이프와 ‘가심비’ 소비생활을 꿈꾼다면 더욱 필요한 카드다.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커피전문점/베이커리 10%, 미용실 5%, 피부과/피부관리실 5%, 택시요금도 10% 할인된다. 백화점, 아울렛, 드럭스토어, SPA브랜드에서의 할인 혜택은 여행 시즌이 아니더라도 정말 매력적이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내가 가장 행복하고 즐거워야 할 이번 여름 휴가! 말로만 외치던 ‘욜로’를 이번엔 좀 제대로 실천해보자. ‘I’m YOLO’와 함께라면 나를 위한 현명한 소비도 가능하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자.

카드에 대한 정보가 더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자.

‘I’m YOLO’!!

유튜브, 롯데카드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