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하면 최자&마이크로닷과 낚시 ㄱㄱ”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

2018-07-22 11:50

add remove print link

"제일 힙한 물고기를 잡는 이에에 큰 상을 내릴 지어다"

디지털 싱글 히트(Hit!!!) 표지
디지털 싱글 히트(Hit!!!) 표지
최자(최재호·38)와 마이크로닷(신재호·24)이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를 열었다.

최자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를 알리는 포스터에는 "제일 힙한 물고기를 잡는 이에에 큰 상을 내릴 지어다"라는 말이 담겼다.

우리 같이 낚시가요! 이번 이벤트 장비 대여부터 승선비 까지 저희가 쏩니다 Choiza, Microdot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 EVENT ⠀⠀⠀⠀⠀⠀⠀⠀⠀⠀⠀⠀⠀⠀⠀⠀ 힙한 물고기와 찍은 사진을 #Hit_대물마시 와 함께 남겨주세요! _ 공식 계정(@amoebakorea)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확률 up↑↑ _ * 이벤트 기간: 7/20(금) ~ 7/31(화) * 상품 - 장원! 최자, 마이크로닷과 낚시(1명) - 입선! 물고기 과자(30명) * 당첨자 발표: 8/8(수) _ #최자 #Choiza #마이크로닷 #Microdot #재호재호 #Hit #히트 #20180720_6pm #Hit_대물마시 #이벤트 #낚시 #캐스팅 #마시 #지깅 #팝핑 #타이라바 #월척 #부시리 #참돔 #루어낚시 #펜슬 #지그

Choiza(@choiza11)님의 공유 게시물님,

최자는 "우리 같이 낚시가요"라며 "이번 이벤트는 장비 대여부터 승선비까지 저희가 쏩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또 "힙한 물고기와 찍은 사진을 '대물마시'라는 해시태그로 남겨달라"라며 참여 방법을 안내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0일 금요일부터 31일 화요일까지이며 1등 상품은 '최자와 마이크로닷과 함께 가는 낚시'다. 또 30명의 입선자들에게도 물고기 과자를 상품으로 준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8월 8일 수요일로 예정되어 있다.

최근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유쾌한 낚시꾼 케미를 뽐냈던 최자와 마이크로닷은 지난 20일 오후 6시에 첫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싱글 '히트(Hit!!!)'를 발표했다. '히트'는 바다, 배, 낚시에 흠뻑 빠진 두 사람이 본업을 살려 작업한 국내 최초 낚시 주제의 힙합곡이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