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팬츠, 어떻게 입어야 해요?

2018-07-23 18:10

add remove print link

화이트 팬츠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계절이다.

화이트 팬츠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계절이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색이 바로 화이트 컬러이기 때문! 하지만 어떤 디자인의 화이트 팬츠를 골라야할 지 도무지 감이 오지 않는 이가 많을 터. 비치진 않을 지, 핏은 어떤 것을 골라야할 지, 소재는 또 어떤 걸 선택해야할 지 고민이라면, 감각적인 디자이너들이 선보이는 화이트 팬츠를 유심히 살펴볼 것!

# 질샌더는 넉넉한 와이드 팬츠로 룩을 완성했다. 발등에 끌릴 듯 긴 기장의 화이트 팬츠 덕분에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가득하다.

이하 모두 공식 홈페이지
이하 모두 공식 홈페이지

# 조셉 또한 넉넉한 와이드 팬츠를 선보였다. 허벅지 아래는 살이 비치는 소재를 활용해 또 다른 재미를 준다. 독특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라면 강력 추천!

# 르메르는 우아한 블라우스 아래 넉넉한 화이트 팬츠를 더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높은 굽의 슈즈로 우아한 느낌을 배로 높였다.

# 티비 또한 넉넉한 와이드 팬츠를 선보였다. 온 몸을 휘감을 듯 넉넉한 화이트 팬츠가 단연 대세인 셈! 넉넉한 화이트 셔츠를 함께 하니 멋스러워 보인다.

# 넉넉한 화이트 팬츠가 부담스럽다면, 메종 마레처럼 화이트 진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티셔츠 대신 셔츠를, 운동화 대신 힐을 선택하면 성숙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 아크네 스튜디오는 스트레이트 핏의 화이트 팬츠에 티셔츠를 더해 캐주얼한 모습을 완성했다. 데님 팬츠였다면 뻔해 보였을테지만, 화이트 팬츠 덕분에 신선함이 느껴진다.

# 단정한 느낌을 원한다면 김서룡을 유심히 살펴볼 것. 잘 재단된 화이트 팬츠는 이토록 우아하고 세련되니까!

# 색다른 화이트 팬츠 활용법을 찾는다고? 렉스 핑거 마르쉐처럼 롱 원피스와 함께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볼 것. 화이트 팬츠를 조금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거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