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영화 중 가장 특별해” 새 히어로 영화 '아쿠아맨' 예고편 (영상)

2018-07-23 16:10

add remove print link

미국의 영화 제작사 워너브라더스는 공식 유튜브에 '아쿠아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하 영화 '아쿠아맨'
이하 영화 '아쿠아맨'

새로운 DC 히어로 영화 '아쿠아맨'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미국 영화 제작사 워너브라더스는 공식 유튜브에 '아쿠아맨' 예고편을 공개했다.

유튜브, Warner Bros. Pictures

영상은 아쿠아맨이 과거를 회상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평범한 인간 아버지와 아틀란티스 여왕 아틀라나 사이에서 태어난 아쿠아맨은 어린 시절 자신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된다.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자 자신도 모르게 누군가를 찾았고 수족관에 있던 상어가 그를 보호하기 위해 등장한다.

아쿠아맨의 배다른 형제 오션 마스터가 인간을 증오해 공격하려 하자 아쿠아맨은 이를 막기 위해 어머니의 고향 아틀란티스로 향한다.

아틀란티스 왕국 중 제벨리안의 공주 메라는 아쿠아맨과 함께 모험을 떠나며 그를 돕는 조력자로 등장한다.

이번 영화는 컨저링, 인시디어스 등 공포영화의 대가 제임스 완 감독이 제작을 맡아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6월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에서 제임스완 감독은 "이 영화는 굉장히 특별하다. 당신을 지금껏 보지 못했던 수중세계로 안내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제작자 피터 사프란은 "DC 영화와는 전혀 다른 영화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주인공은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드로고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제이슨 모모아가 맡았다. 메라 역에는 배우 앰버 허드가, 어머니인 아틀라나 여왕에는 니콜 키드먼이 출연한다.

화제를 불러일으킨 영화 '아쿠아맨'은 오는 12월 개봉할 예정이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