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신나게 춤추면서 살 빼는 '댄스 다이어트' 영상 7개

2018-08-02 16:20

add remove print link

'홈 트레이닝'은 혼자서 해야 하므로 단조롭게 느껴질 수도 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은 혼자서 해야 하므로 단조롭게 느껴질 수도 있다. 홈트레이닝을 재밌게 하길 원한다면 '댄스 다이어트'를 추천한다.

영상을 따라 하기 전 굳어있는 몸을 풀어주는 스트레칭과 준비운동은 필수다. 준비운동 후 3분정도 되는 춤 영상을 따라하고 자신의 체력에 맞게 반복해준다.

1. 2주에 10kg 빠지는 춤

유튜브, 조쉬앤바므

다이어트 댄스로 유명해진 유튜브 채널 '조쉬앤바므'에서 8백만 번 이상 조회된 인기 있는 영상 중 하나이다. 동작을 크게 따라 하고 동작이 익숙해지면 재생속도를 1.25배, 1.5배 빠르게 하면 운동 강도를 높일 수 있다.

2.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유튜브, 조쉬앤바므

유튜브 채널 '조쉬앤바므'에는 최신 가요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도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다.

3. 1MILLION Dance Studio 유튜브 채널

유튜브, 1MILLION Dance Studio

구독자 수 1000만 명을 돌파한 인기 유튜브 채널인 '1MILLION Dance Studio'.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창작 안무로 표현한 영상을 보면서 춤을 배워보자.

4. 댄스스쿨 유튜브 채널

유튜브, Saskia's Dansschool

38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인기 있는 피트니스 유튜브 채널인 Saskia's Dansschool. 복싱하는 듯한 동작으로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함께 할 수 있다.

5. Mao Zumba 유튜브 채널

유튜브, Mao Zumba

2천3백 번 이상 조회된 인기 댄스 유튜브 영상.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된 영상을 보면서 리듬감 넘치는 안무를 따라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6. 안선영의 줌바 댄스

유튜브, 하고싶다TV

줌바 댄스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산소와 근력을 병합한 운동이다.

7. 땅끄부부의 줌바 댄스

유튜브, 땅끄부부

춤 동작 하나하나를 설명해주기 때문에 댄스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영상이다. 영상을 보면서 동작을 20초씩 2세트 따라 하면 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