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S프레시

‘심플리쿡’ 모델 된 홍진영, ‘쌈바홍 레스토랑’ 오픈? (영상)

2018-07-31 16:40

add remove print link

‘나래바’, ‘화사 먹방’ 부럽지 않다.

유튜브, 원더케이
유튜브, 원더케이

‘갓데리’로 불리며 요즘 진정한 대세 반열에 오른 홍진영 씨. 그녀는 가수, 방송인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특히 1인 방송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그녀의 유튜브 채널인 ‘쌈바홍’은 현재 40만 구독자를 바라보고 있다.

유튜브, 쌈바홍
유튜브, 쌈바홍

그녀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컨텐츠는 게임부터 뷰티, 먹방까지 다양하다. 특히 가끔 올라오는 그녀의 먹방에 팬들은 “먹는 모습이 정말 행복해 보인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유튜브, 쌈바홍
유튜브, 쌈바홍

“이번엔 직접 쌈바홍 레스토랑을 오픈했다고?”

유튜브, simplycook_official

요즘 핫이슈가 된 ‘쌈바홍 레스토랑’, ‘홍진영 씨가 원래 요리를 잘 했었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인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

지난 25일 유튜브 ‘simplycook_official’에 업로드된 한 영상에서 홍진영 씨는 ‘쌈바홍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영상에서 그녀는 해산물 빠에야, 낙곱새, 팟타이, 감자탕 등 국적과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다.

이하 유튜브, simplycook_official
이하 유튜브, simplycook_official

‘쌈바홍 레스트랑’의 단골손님은 수 많은 메뉴를 혼자 해내면서도 재료를 따로 준비하지 않는 사장, 칼이 보이지 않는 주방 등 수상한 점이 많은 이 레스토랑에 의문을 가진다. 결국 ‘쌈바홍 레스토랑’의 영업 비밀이 밀키트 ‘심플리쿡’임을 알게 된다.

‘쌈바홍 레스토랑’ 팟타이에 심쿵, 홍진영 씨 애교에 한번 더 심쿵…

해당 영상은 벌써 유튜브에서 23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팬들은 “진짜 사 먹고 싶다”, “완전 웃기다ㅋㅋㅋ”, “다른 편도 나왔으면 좋겠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쌈바홍 레스토랑’이 우리 집에?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영상 속의 ‘쌈바홍 레스토랑’ 메뉴들은 모두 GS리테일의 밀키트 제품 ‘심플리쿡’이다. 모든 식재료가 손질 되어있어 집에서 조리만 하면 ‘쌈바홍 레스토랑’의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MBC, 나 혼자 산다 / '심플리쿡'과 무관한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 '심플리쿡'과 무관한 사진

‘나래바’, ‘화사 먹방’ 부럽지 않은 나만의 레스토랑도 뚝딱 만들 수 있다. (진정한 스몰럭셔리, 가심비 제품 인정?)

현재 50여 종의 ‘심플리쿡’이 판매 중이며, 올해 말에는 100종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GS프레시
GS프레시

‘심플리쿡’은 ‘GS프레시’와 나만의 냉장고 어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GS프레시’에서는 매일 ‘심플리쿡’ 메뉴 1개를 30~40% 할인 판매하고 있다는 ‘꿀팁’을 참고하자.

SBS, 미운우리새끼
SBS, 미운우리새끼

‘쌈바홍 레스토랑’에 가자!

모델로 활약 중인 홍진영 씨와 9월 2일 강남역 ‘잼투고’에서 팝업스토어도 열 계획이다. 심플리쿡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고 하니 집에서 간편한 ‘쌈바홍 레스토랑’ 메뉴도 즐기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자.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