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촬영 중 강호동에게 혼나는 유세윤 영상

2018-08-01 15:50

add remove print link

“아니, 나는 네 마인드가 마음에 안 든다”

개그맨 강호동 씨가 유세윤 씨를 혼내는 영상이 공개됐다.

네이버TV, JTBC '한끼줍쇼'

1일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쥽쇼' 제작진은 '강호동에게 깝죽댄 얼음 심장 유세윤의 운명은?'이란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에는 MC 강호동 씨와 91화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유세윤 씨, 장동민 씨가 담겼다.

이하 JTBC '한끼줍쇼'
이하 JTBC '한끼줍쇼'

강호동 씨는 유세윤 씨에게 "아니, 나는 네 마인드가 마음에 안 든다"라며 얘기를 시작했다. 그는 "네가 계속 담력 훈련이라 말하는데 난 그런 걸 왜 하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또 "타협은 없다. 하지 마라"라며 "나도 자존심이 있다. 분명히 하지 마라 했다"라고 강조했다.

제작진은 이 장면에서 '무엇을?'이란 자막을 넣으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두 손을 모은 채 공손히 강호동 씨 말을 듣던 유세윤 씨는 천천히 강호동 씨를 향해 다가갔다. 그리곤 그는 자신만의 담력 훈련을 시작했다.

유세윤 씨는 지난 2월부터 인스타그램에 담력 훈련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가수 김종국 씨, UFC 선수 김동현 씨 등 건장한 이미지를 지닌 남성 연예인 앞에서 그를 약 올리는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유발하는 콘텐츠를 만들어왔다.

유세윤 씨는 강호동 씨 앞에서 웃긴 표정을 지으며 혓바닥을 내밀고 강호동 씨를 약 올리는 행위를 반복했다. 영상에는 찰영 중이던 제작진들이 폭소하는 소리도 함께 담겼다. 강호동 씨는 굳은 표정으로 유세윤 씨를 응시했다.

제작진은 강호동 씨 손에 들린 생수병을 클로즈업하며 '유세윤과 물병의 운명은 오늘 밤 11시 '한끼줍쇼'에서 확인하라"라는 말을 남겼다. 영상을 본 '한끼줍쇼' 팬들은 "이게 선공개라니", "이런 선공개 영상은 처음 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끼줍쇼' 유세윤 씨 출연분은 오는 1일 방송될 예정이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