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TV 속 핫한 여행지’ 상품 마련…롯데카드로 결재시 15% 할인

2018-08-02 11:20

add remove print link

‘꽃보다 할배’·‘뭉쳐야 뜬다’서 갔던 독일·스위스 등 여행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롯데카드와 함께 ‘TV 속 핫한 여행지 유럽편’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TV 속 핫한 여행지’는 G마켓이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해외 여행지를 패키지로 구성해 매달 릴레이로 특가에 판매하는 여행상품이다. 이달 최근 여행 예능 프로그램의 배경이 된 유럽지역으로 구성했으며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0만 원 한도 내에서 15%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으로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가 떠난 체코 프라하, 독일 베를린, 오스트리아 잘츠캄머구트 등 동유럽 4개국 7일 상품과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출연한 JTBC ‘뭉쳐야 뜬다’에서 떠난 프랑스 파리, 스위스 융프라우 등 서유럽 3개국 8일 상품, MBC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포르투갈, 스페인 여행상품 등이다.

이 기획 상품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유럽여행’으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진기원 이베이코리아 카드전략팀 팀장은 “최근 ‘뭉쳐야뜬다’, ‘짠내투어’ 등 각종 여행 예능 프로그램들에 등장하는 여행지들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인기 여행지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