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X나 중얼거리네” 매니저로 변신한 스윙스 하대하는 노엘 (영상)

2018-08-02 21:20

add remove print link

"이제 다시는 이런 거 안 할 거다. 내일 키드밀리하고 노엘 얼굴 아작내러 갈 거다"

래퍼 스윙스가 소속 아티스트인 래퍼 키드밀리와 노엘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다.

2일 유튜브 '딩고 프리스타일' 채널에는 '일일 매니저 문지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사무실로 출근해 래퍼 키드밀리와 노엘을 만난 스윙스 모습이 담겼다.

유튜브, dingo freestyle

쇼파에 앉아있는 둘을 본 스윙스는 "뭐냐 이 새X들"이라며 인사를 건넸다. 설정에 몰입한 래퍼 노엘은 "이 새X? 이름 문지훈 맞아?"라고 말해 스윙스를 당황하게 했다.

옆에 있던 키드밀리는 스케줄 수첩을 스윙스에게 던지며 "이거 읽어봐"라고 말했다. 스윙스가 수첩에 적힌 내용을 더듬더듬 읽자 노엘은 "아 X나 중얼중얼 거리네 진짜"라며 짜증을 냈다.

키드밀리는 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를 모른다는 스윙스에게 "얌마!"라며 호통을 쳤다. 이후 키드밀리는 음악적 영감을 위해 매니저 스윙스와 함께 '러브라이브' 보기에 나섰다. 키드밀리는 스윙스에게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대사인 "니코니코니"를 시키기도 했다. 스윙스는 가성을 써가며 대사를 소화했다.

노엘은 PC 게임을 하며 스윙스에게 물 심부름을 시켰다. 캐릭터가 죽자 노엘은 "야 너 때문에 죽었잖아"라며 스윙스에게 화풀이를 했다. 노엘은 이후에도 "네가 말 시켜서 그렇다"며 계속 스윙스를 구박했다.

새벽 2시가 되어서야 일일 매니저 체험을 마친 스윙스는 "도망가고 싶다는 생각이 엄청 많이 들었다. 이제 다시는 이런 거 안 할 거다. 내일 키드밀리하고 노엘 얼굴 아작내러 갈 거다"며 살벌한 소감을 전했다.

스윙스는 현재 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과 인디고뮤직 대표를 맡고 있다. 린치핀 소속 래퍼로는 기리보이, 블랙넛, 천재노창, 씨잼 등이 있다. 인디고뮤직에는 래퍼 양홍원, 키드밀리, 노엘, 저스디스 등이 소속돼 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