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에서 소주 원샷한 아이유 (영상)

2018-08-06 15:00

add remove print link

일부 관객들은 "안 돼!"라고 소리치기도 했다.

가수 아이유가 무대에서 소주 원샷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3일 유튜브에는 '소주 원샷하는 홍보왕 아이유' 직캠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지난 3일 부산 해운대에서 열린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해운대 썸머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아이유 모습이 담겼다.

유튜브, Spinel CAM

공연 중간 무대에 등장한 사회자는 아이유에게 "(소주 브랜드) 전속 모델이신데, 실제로 소주를 들고 계신 모습은 못 봤다. 그래서 준비했다"며 소주잔을 건넸다.

관객들이 웅성거리자 사회자는 "왜 그러세요. 아이유 씨가 먹는다는데"라며 당황해했다. 사회자가 아이유에게 "관객들에게 건배 한 번 해 주시고. 혹시 한 모금 괜찮으실까요?"라고 묻자 일부 관객들은 "안 돼!"라고 소리치기도 했다.

아이유는 "제가 마실 수는 있는데, 여러분께서 원하시면 한 잔 정도는..."이라며 말끝을 흐렸다. 관객석에서 "안 돼요!"라는 반응들이 이어지자 아이유는 "아 원하지 않으신다고"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아이유는 "한 잔 정도는 괜찮을 것 같다"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사회자가 소주잔에 3분의 1 정도만 채우자 아이유는 "조금 더 주세요"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소주잔을 든 아이유는 "그럼 제가 원샷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술자리를 가지시길 바라겠다"며 소주 한 잔을 원샷했다.

아이유는 지난 5월 종영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주인공 이지안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후 공연 스케줄을 소화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아이유가 피처링한 지코 신곡 '소울메이트'는 지난달 30일 공개됐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