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 놓고 보게 됨” 아는 형님에서 선보인 아이린의 '하바나' 댄스 (영상)

2018-08-06 15:00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배주현)이 하바나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이하 JTBC'아는 형님'
이하 JTBC'아는 형님'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배주현)이 하바나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신곡을 발표하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출연했다.

곰TV, JTBC '아는 형님'

이날 MC들은 아이린이 출연했던 지난 방송을 상기했다. 강호동 씨는 "머리 묶어 보라고 한마디 했는데 그 영상이 100만 뷰를 넘겼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그는 "(아이린은) 열심히 하면 열심히 한다고 화제가 되고 가만히 있으면 가만히 있다고 화제가 된다"고 칭찬했다.

MC 김영철 씨는 "하바나 음악에 맞춰 춤춘 영상이 화제더라"고 언급했다. 서장훈 씨는 "살짝 춤췄는데도 그렇게 화제가 된거냐"고 물으며 궁금해했다.

MC들은 하바나 커버 댄스를 보여달라고 요청했다. 아이린은 머리에 빨간 꽃을 꽂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

수줍은 듯 미소를 짓던 아이린은 진지한 표정으로 돌변했다. 아이린은 손키스를 날리며 댄스를 마무리했다. MC들은 박수를 치며 환호했다.

유튜브, 'Golden Slumber'
유튜브, 'Golden Slumber'

지난달 7일 아이린은 대만에서 열린 SBS '대만 슈퍼콘서트'에서 MC를 맡았다. 이날 아이린은 흰색 원피스에 머리에 빨간 꽃을 꽂은 채 등장했다.

그는 팝가수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의 '하바나(Havana)'에 맞춰 짧은 댄스를 즉석에서 선보였고 이 영상은 SNS에서 크게 화제가 됐다.

유튜브, Golden Slumber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