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루이비통·샤넬·생로랑 등 해외직구 ‘빅세일’ 돌입

2018-08-07 16:10

add remove print link

명품부터 유명 브랜드까지…오는 19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온라인쇼핑 사이트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19일까지 명품부터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총망라한 ‘2018 해외직구-스타일의 완성’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찌부터 샤넬, 루이비통, 생로랑 등 주요 명품 브랜드는 물론 이탈리아, 영국 등 해외 현지 숍과 이탈리아 최대 부티크 업체 이자비아로마 등 트렌디한 명품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이 밖에 메종키츠네, 아크네 스튜디오, 아미 등 유명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특히 발렌시아가 트리플S와 발렌티노, 나이키X오프화이트 등 희소가치가 높은 신발도 특가에 살 수 있다.

결제 관련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1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사용 가능한 ‘전 상품 5% 할인쿠폰’과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아이디당 하루 3회 응모할 수 있는 루이자비아로마 전용 쿠폰도 금액대별로 제공한다. 쿠폰은 1만 원, 2만 원, 5만 원으로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정소미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장은 “최근 국내 병행수입은 줄고 해외직구가 느는 추세”라며 “유럽에서 8월이 되면 명품 세일이 들어가는 것처럼 국내에서는 이베이코리아가 명품 직구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