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kg 감량 후 복귀한 엠브로 "통삼겹 먹방" (영상)

2018-08-07 20:30

add remove print link

"먹방을 처음 시작하게 됐을 때 먹은 통삼겹으로 음식을 정했다"

BJ '엠브로'가 15kg 감량한 모습으로 약 2주 만에 '먹방'으로 복귀했다.

지난 6일 유튜브 계정 '엠브로'에는 엠브로가 통삼겹살을 먹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서 엠브로는 통삼겹 두 조각, 포기김치, 고추, 양파, 쌈장, 칠리소스, 까르보나라 소스, 히비스커스 차를 먹었다.

유튜브, 엠브로

엠브로는 "오랜만에 다시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먹방을 처음 시작하게 됐을 때 먹은 통삼겹으로 음식을 정했다. 처음부터 초심 잡고 해보자는 의미다"라고 전했다.

영상 속 엠브로는 기존의 모습보다는 다소 홀쭉한 얼굴을 하고 있었다. 엠브로는 "살을 많이 안 뺀 것처럼 보이지만 정말 노력했다"라면서 "6월 중순부터 7월 28일까지 다이어트를 했다. 처음 109kg이었으나 지금 95kg이다"라고 밝혔다.

또 그는 "앞으로 90kg까지 다이어트를 할 거다"라며 "제가 다이어트한다고 방송 쉰 걸 시청자들이 많이 기다려주셨는데 제가 다시 살이 찌면 시청자분들이 화낼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엠브로는 앞으로의 방송 계획과 자신을 기다려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근황 설명을 끝냈다.

한편 이날 엠브로는 영상을 공개한 게시물에서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도 공개했다. 엠브로에 따르면 그는 현미 100% 밥을 아침, 점심, 저녁으로 1/3, 2/3, 1/3 정도 먹었다. 반찬은 안심스테이크 두 덩어리와 우둔살을 먹었다.

엠브로가 밝힌 음식의 양이 정확히 어느 정도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그는 식단 조절뿐만 아니라 운동도 병행했다.

엠브로는 "아침, 출근 후, 퇴근 후 운동을 했다. 시간이 날 때마다는 복근 운동을 했다"라고 전했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운동을 얼마큼 했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home 서용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