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달 만에 '12kg' 감량 성공한 개그맨 복현규가 밝힌 운동법

2018-08-08 17:10

add remove print link

'몸짱'이 되는 팁을 전하기도 했다.

4번에 걸친 아킬레스건 수술로 110kg 거구가 된 개그맨 복현규 씨가 원래 근육질 몸을 되찾았다.

앞서 지난 6월 24일 복현규 씨는 인스타그램에 현재 몸 상태를 공개하며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원래 몸을 되찾겠다"는 의지를 표했다.

복현규 씨는 의지를 다진지 하루 만인 6월 25일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운동 계획과 식단을 밝혔다.

이후 복현규 씨는 큰 몸과는 상반되는 소량의 음식만을 섭취하며 지속적으로 몸 관리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점심 누룽지 죽 . 오이 . 콩자반

Hyunkyu Bok(@hyunkyubok)님의 공유 게시물님,

복현규 씨 몸 관리는 식단 조절로 만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는 '2015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선발전' 2관왕 답게 유산소, 웨이트 등 운동도 꾸준히 했다.

특히 그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하는 운동 영상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공개해 '몸짱'이 되는 팁을 전하기도 했다.

복현규와 제대로 몸 만들기 ON PT #스쿼트 . . 복숭아 엉덩이 남자도 만들어요 저와 함께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아 지시네요^^* . . . 주의사항 1.무픞이 안나오게 2.시선 정면 3.허리 백 익스텐션 4.뒷굼치 집중하면 햄스트링에 자극이 더 와요 . . 하루 100개면 갑 엉덩이 됨 도전 오케이 고 #몸만들기#식스팩#복근#스쿼트#운동#헬스보이#복현규

Hyunkyu Bok(@hyunkyubok)님의 공유 게시물님,

어깨 깡패만들기 MR.BOK ON PT . . . 많은 분들이 어깨운동 하실때 무겁게만 하시죠?? . . . 천천히 네거티브동작에서 당신은 어깨 깡패가 될 수 있어요 어좁이 탈출 나도 이제 어좁이다 휴 ㅋㅋㅋ 같이해요 운동 . . #헬스#어깨운동#웨이트트레이닝#웨이트#PT#유산소운동#복근#체지방 제발 타라#추억영상#mrbok#복현규#개그맨#쇼호스트#onpt

Hyunkyu Bok(@hyunkyubok)님의 공유 게시물님,

복근 빨리만들고 싶으면 이거해보세요~^^ 왕짜 빠악~~ 여성분들도 11자 복근 빠악~~나와요 어렵지만 도전 . . . #행잉레그레이즈 #복근 끝판왕 . . 1.시선정면 2.코어에 집중 복근이 수축되는지 집중 . . . #헬스#운동#몸만들기#헬스타그램#웨이트#개그맨#쇼호스트#복현규 . . 같이 몸 만들어요 유튜브 #ONPT 구독부탁해요~^^

Hyunkyu Bok(@hyunkyubok)님의 공유 게시물님,

복현규 씨 '몸만들기 프로젝트'는 최초 다짐을 한 지 한 달 만에 끝났다. 지난달 25일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복근이 선명한 복현규 씨 모습이 보였다.

그는 "더 만들 수 있었는데 아쉽다"라면서 "체지방 표준으로 돌아오고 근육량도 증가했다. 몸만들기는 계속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건강을 되찾은 복현규 씨 인스타그램은 '운동 스타그램'에서 '육아 스타그램'으로 변했다. 8일 현재 복현규 씨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home 서용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