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프리스타일 랩 '마이크스웨거' 시즌4가 온다 (feat. 올티)

2018-08-10 10:40

add remove print link

시즌4 마지막 회는 당신이 참여할 수도 있다.

[New Era x MIC SWG4] Teaser & New Host 공개

New Era x MIC SWG 4 시즌 4 NEW 호스트는 올티(Olltii)! . Episode 1 on 2018.08.15 ------------------------------------- [MIC SWG Challenge] MIC SWG 시즌4의 마지막회 21편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참여방법은 MIC SWG 공식 SNS와 뉴에라를 통해 추후 공개됩니다. --------------------------------------- #올티 #Olltii #micswagger #마이크스웨거 #뉴에라 #NewEra #뉴올 #nuol #유찬영 #defwood #데프우드 #studio3rdbass #김성택 #탱자쓰다 #연승훈 #마이크스웨거4 #굿비지엠 #goodbgm #micswagger4 #김승언 #탁현우 #성휘 #상섭 #도현 #보리

게시: Mic Swagger 2018년 8월 9일 목요일

힙합 프리스타일 랩의 대표적인 콘텐츠 '마이크스웨거(MIC SWAGGER)'가 시즌4로 돌아온다. 에피소드 1은 이달 15일부터 시작한다.

시즌4 호스트 MC는 올티이다. 올티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프리스타일 래퍼다. 쇼미더머니를 통해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졌지만 프리스타일 신에선 손에 꼽히는 인물이다.

네이버TV, Mnet '쇼미더머니 6'

이번 시즌4는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마이크스웨거 페이스북은 '시즌4의 마지막회 21편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라는 멘트를 남겼다. 기존 유명 MC들만 출연하는 방식에서 탈피해 일반인에게도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참여방법은 마이크스웨거 공식 SNS와 뉴에라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크스웨거는 2009년 시즌1을 시작으로 많은 래퍼가 참여했다.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베이식, 스윙스, 더콰이엇, 씨잼, 넉살 등 많은 래퍼들이 출연했다. 지난 1월 마이크스웨거는 글로벌 버젼 '마이크 스웨거 베이징'을 제공하며 해외까지 진출했다.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