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와 분위기가 찰떡” 방탄소년단 컴백 영상에 등장한 진

2018-08-10 16:40

add remove print link

해당 영상은 9일 공개된 후 10일 오후 4시 기준 조회수 940만 회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하 'BTS')이 오는 24일 복귀를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는 "16년 3월부터 진행됐던 'Love Yourself' 시리즈 드디어 '結 Answer' 앨범으로 기승전결의 대미를 맞게 됐다. 2년 5개월 작업이 종착역에 다다랐다. 다 같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유튜브, ibighit

이번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 인트로이자 컴백 트레일러 주인공은 진(김석진)이다. 진은 영상에서 열연을 펼쳤다. 그는 어두운 방에 있는 소파에 홀로 앉아 생각에 잠긴 모습을 보이며 아련한 느낌을 자아냈다.

앨범 타이틀곡 '에피파니(Epiphany)'는 팝 록 장르 곡이다. 무덤덤하게 노래를 부르는 진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BTS는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시리즈를 기승전결에 따라 선보였다. 순서대로 정국(전정국)의 'Euphoria', 지민(박지민)의 'Serendipity', 뷔(김태형)의 'Singularity'이다.

이하 'Epiphany' 뮤직비디오
이하 'Epiphany' 뮤직비디오

해당 영상은 9일 공개된 후 10일 오후 4시 기준 조회수 940만 회를 돌파했다.

BTS는 지난달 31일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발표한 '2018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훈장 후보자에 이름을 올리며 최연소 후보자로 기록됐다.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