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된 이사배 화사 커버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

2018-08-11 15:30

add remove print link

브로우 펜슬로 잔머리를 그려 화사 헤어라인을 똑같이 재현하기도 했다.

유튜브, 'RISABAE'

유튜버 이사배 씨가 화사 커버 메이크업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이사배 씨 유튜브 채널에는 '마마무 화사 커버 메이크업'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그녀는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커버 화사 메이크업을 한 사진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영상에서 이사배 씨는 메이크업 과정을 하나하나 세세히 설명했다. 먼저 그녀는 파운데이션과 어두운 색 컨실러를 섞어 베이스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또 얼굴에서 밝혀줄 부분들은 밝은색 컨실러로 커버했다.

그녀는 "화사님은 얼굴이 갸름하셔서 아래는 어둡게 하고, 위는 하이라이트 효과를 많이 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하이라이트로 광대, 눈썹 뼈 부분에 포인트를 주고 콧대도 얇고 오똑하게 만들었다. 또 화사의 둥근 이마를 연출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넓게 하이라이트를 펴 발랐다.

이후 노즈 쉐딩을 통해 날렵한 콧대를 만들고 콧망울이 잡혀있는 느낌이 나도록 표현했다. 그녀는 또 인중 시작점을 짙게 그려 깊은 느낌을 주었고 입술 밑에도 음영감을 더했다.

이사배 씨는 화사처럼 갸름한 턱선을 만들기 위해 과감한 쉐딩을 선보였다. 또 "화사는 아이 홀이 깊은 편"이라며 아이 홀 부분에도 짙은 음영을 넣었다. 이사배 씨는 브로우 펜슬로 잔머리를 그려 화사 헤어라인을 똑같이 재현하기도 했다.

눈화장에 들어간 이사배 씨는 눈썹 뼈와 눈 앞머리, 눈 밑 언더와 애교살까지 밝은색 하이라이트를 덧발랐다. 또 일자로 가다 사선으로 꺾이는 화사 눈썹을 똑같이 따라 그렸고, 아이라인은 눈꼬리를 살짝 빼준 후 끝을 확 올려 그렸다.

이사배 씨는 "화사님은 속눈썹을 맨 앞부터 붙이지 않는다"라며 적당한 공간을 남겨둔 후 꼬리까지 가도록 속눈썹을 붙였다. 또 마스카라를 약간 뭉치는 느낌으로 발라준 후 눈 밑 속눈썹은 원래 속눈썹보다 좀 더 아래쪽에 붙였다.

그녀는 펄감 있는 오렌지빛 색상으로 볼터치를 해준 후 컨실러로 입술 라인을 그렸다. 그 후 립스틱을 여러 곁 덧대 화사 특유의 입술색을 연출했다. 이사배 씨는 마지막으로 화사 왼쪽 볼에 있는 점까지 똑같이 따라 그려서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에 성공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