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은 명불허전” '복면가왕' 출연해 3라운드까지 간 '전 원더걸스' 선예

2018-08-13 08:20

add remove print link

선예는 원더걸스 탈퇴 이후 결혼해 두 아이 엄마가 됐다.

네이버TV, MBC 복면가왕

전 원더걸스 멤버 선예가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전 원더걸스 리더이자 메인보컬을 맡았던 선예가 출연했다. 선예는 '난 있잖아 노래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 하니'라는 이름으로 가면을 쓴 채 노래를 불렀다.

이하 MBC 복면가왕
이하 MBC 복면가왕

선예는 3라운드에서 박효신 씨 곡 '숨'을 불렀지만 아쉽게 탈락했다. 선예가 탈락한 후 복면을 벗자 관객들은 탄성을 질렀다.

선예는 "전 원더걸스 멤버 선예입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선예는 "패널이 처진 어깨를 언급했을 때 딱 걸렸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선예는 자녀들이 엄마가 아이돌이었던 것을 아느냐는 질문에 "가끔 아이돌이 부르는 노래를 따라 부르면 시끄럽다고 말하기도 한다"라며 "노래를 불렀던 사람이라는 것을 전혀 모른다"고 말했다. 선예는 "서운하기도 하다"라고 덧붙이며 웃었다.

선예는 2007년 원더걸스에서 리더와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원더걸스는 이후 '텔 미', '노바디' 등 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인기를 끌었다.

선예는 원더걸스 탈퇴 이후 결혼해 두 아이 엄마가 됐다.

선예는 원더걸스가 큰 인기를 누리던 2011년 열애 사실을 밝히고 현역 아이돌 최초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선예는 이후 사실상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지만 지난 10일 연예계 복귀 소식을 알렸다.

home 조영훈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