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을 대표하는 아이템, 화이트 스니커즈

2018-08-24 15:40

add remove print link

기본에 가까운 클래식한 화이트 스니커즈만큼 손이 자주 가는 건 없다.

어글리 슈즈, 러닝화 등 다양한 스니커즈가 쏟아지고 있지만 기본에 가까운 클래식한 화이트 스니커즈만큼 손이 자주 가는 건 없다. 캐주얼은 물론 슈트와 드레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차림새를 클래식하고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살펴본다.

# 케즈의 챔피온 스니커즈는 1916년에 탄생한 제품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아이템의 대표 명사로 손꼽힌다. ‘챔피온 레더’는 챔피온의 가죽 버전으로, 색다른 느낌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이하 모두 공식 홈페이지
이하 모두 공식 홈페이지

# 케즈를 떠올리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프로 케즈다. 프로 케즈는 1949년 탄생한, 클래식한 모양새의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내구성이 뛰어나 1950년대에는 NBA 선수들의 농구화로도 사용됐다. 기능적인 면이야 두말할 것도 없다.

# 나이키의 ‘블레이저 로우 LE’는 나이키에선 보기 드문 클래식한 모양새를 자랑한다. 나이키 고유의 로고까지 흰색으로 만들어 간결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도톰한 밑창 덕분에 착용감 또한 편안하다.

# 단단한 모양새를 자랑하는 이 스니커즈는 푸마의 ‘스매쉬’다. 깨끗한 모양새는 물론, 편안함 착용감과 내구성을 위한 튼튼한 아웃솔을 적용해 기능적인 면모도 챙겼다. 합성 가죽 소재로 만들어 관리 또한 편리하다.

# 수페르가의 ‘2750-코투 클래식’은 기본에 가까운 스니커즈다. 미니멀한 디자인, 세련된 흰색 그리고 편안함을 모두 겸비했기 때문. 귀여운 앞코가 마음에 든다.

#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클래식한 스니커즈는 바로 스탠스미스가 아닐까? 오리지널 디자인에 화려한 마블 프린팅을 더해 현대적인 면모를 자랑한다.

# 컨버스의 ‘척테일러 올스타 원인’은 컨버스의 대표적인 스니커즈다. 얇은 앞코와 가는 모양새 덕분에 발이 얇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은 당연지사.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