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과 차석” 졸업생 대표로 학위 수여받은 공민지

2018-08-17 16:30

add remove print link

“방송 관계로 한 학기 늦은 코스모스 졸업을 하게 되었다”

사랑해 가족❤️ #공패밀리 #kongfamily #family #graduation #공더기가없어서아쉽다 #공더기 #공더기포토샵필요해 #whereismydougie????

MINZY(@_minzy_mz)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룹 '2NE1' 출신 가수 공민지(24) 씨가 대학을 졸업했다.

17일 공민지 씨는 인스타그램에 가족들과 함께 찍은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백석대 기독교학부 신학과를 졸업하게 된 공민지 씨는 졸업생 대표로 학위 증서를 수여받아 눈길을 끌었다.

언니인 공민영 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지는 차석이라는 좋은 결과로 졸업하게 되었다"라며 "방송 관계로 한 학기 늦은 코스모스 졸업을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MINZY @_minzy_mz repost 함께 하는것은 사랑입니다 /God bless you 부르신곳에 임하소서...... 2018.8.17. am 11:00 졸업식 MINzy 는 백석대학교 기독교학부 신학과 4년을 차석 이라는 좋은 결과로 졸업 하게 되었습니다. 방송 관계로 한학기 늦은 코스모스졸업을 하게 되었지만 하나님앞에 성실한 사람이 되기위해 어려움도 많았지만 기도와 열심과 성실히 최선을 다해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인도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하고 존경하는 멘토교수 목사님 그리고 많은분들의 기도와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 다. 다음 행보(신대원)를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공민지 #minzy #pos #official_minzy #queenzy

as_cornelius : seoul,korea(@as_cornelius)님의 공유 게시물님,

2NE1으로 활동하던 당시 학업을 중단했던 공민지 씨는 검정고시를 거쳐 2014년 백석대에 입학했다. 공민지 씨는 졸업 후 백석대 신학대학원으로 진학할 계획이다.

공민지 씨는 "걱정과 기대를 가지고 입학식에 참석했던 마음엔 감사가 넘쳐났었다"라며 "교수님과 학우들의 도움으로 기쁘게 대학생활을 했고, 4학년이 돼 돌아보니 모든 순간이 특별했고, 소중했으며 아름다웠다. 이 뭉클한 추억은 앞으로 걸어갈 길 가운데 가장 큰 힘과 선명하게 빛나는 기억의 조각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오랜시간 함께해준 교수님들, 친구들, 4년내내 제 대학생활을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supporting me for 4years❤️ #graduation #minzy

MINZY(@_minzy_mz)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8.08.17 #graduation

MINZY(@_minzy_mz)님의 공유 게시물님,

4년!!!!! 졸업!!!!!!! #graduation

MINZY(@_minzy_mz)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