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내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마스크 팩!

2018-08-20 02:17

add remove print link

무더웠던 여름이 조금씩 지나가고 있다. 하지만 남은 건 예민하고 푸석해진 피부! 뜨거운 태

무더웠던 여름이 조금씩 지나가고 있다. 하지만 남은 건 예민하고 푸석해진 피부! 뜨거운 태양과 차가운 실내를 넘나들며 지친 피부를 달래줄 똑똑한 마스크 팩만 모아봤다.

# 러쉬의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마스크 팩이다. 팥가루와 달맞이꽃 씨앗 성분이 각질을 관리하고, 꿀과 바닐라 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페퍼민트와 스피어민트를 함유해 피부에 상쾌함을 더한다.

이하 모두 공식 홈페이지

# 여름 내내 피부가 거칠고 푸석해진 것 같다면, 아임프롬의 ‘비타민 트리 마스크’를 추천한다. 태백산맥 병풍마을에서 화학 비료 없이 재배한 비타민 나무의 생잎과 열매를 사용해 만든 팩으로, 각종 천연 비타민과 필수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 블라이드의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 앤 힐링 그린티’는 일명 세수팩으로 불린다. ‘물에 타서 쓰는 액상 타입의 팩’이라는 신기하면서도 편리한 방법 때문! 물 700ml에 제품의 뚜껑 분량만큼 내용물을 넣어 희석한 다음, 15초 정도 세안하듯 물을 패딩하면 된다. 간편한 방법에 비해 효과는 우수하다고 하니, 궁금하면 당장 구매해볼 것!

# 높은 온도에 늘어진 모공을 되돌리고 싶다면, 메디힐의 ‘모공톡스 탄산 버블 시트’를 사용해보자. 피부 표면에 버블을 생성하는 탄산수의 원리를 응용해 만든 마스크로, 얼굴에 시트를 부착하면 미세한 버블이 형성되어 모공을 관리해준다.

# 이니스프리는 간편한 형태의 모델링 팩을 선보인다. 바로 ‘포켓 쉐이크 모델링 마스크’다. 이름 그대로 포켓 형태로 되어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모델링 팩을 즐길 수 있다. 그린티, 유채, 로즈, 비자의 네 종류로 구성되어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것을 골라 사용하면 좋다.

# 각질 제거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스킨푸드의 블랙 슈가 마스크. 하지만 민감성 피부라면 굵은 입자가 부담스러웠을 터. 이를 대신해 스킨푸드는 고운 입자감의 ‘블랙 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를 선보인다. 스크럽 효과는 물론, 부드럽게 펴발라 마사지 후 바로 헹궈내기만 하면 되는 편리함도 갖췄다.

# 워시오프 팩, 시트 팩 등의 제품들이 귀찮게만 여겨진다면, 라네즈의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를 주목할 것. 1회용으로 나뉘어져 있어 위생적으로 우수한 건 물론이거니와, 바르고 자면 다음날 환해진 피부를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춘 제품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