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려줄 블록버스터, 영화 「쥬라기 월드」 상영

2018-08-22 01:00

add remove print link

고리원자력본부, 오는 23일 무료 영화상영

고리원자력본부가 주최하는 ‘최신영화 무료감상회’ / 포스트제공=고리원자력본부
고리원자력본부가 주최하는 ‘최신영화 무료감상회’ / 포스트제공=고리원자력본부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노기경)는 8월 ‘최신영화 무료감상회’ 상영작으로 영화「쥬라기 월드」를 선정, 오는 23일(목) 부산광역시 기장군 고리스포츠문화센터에서 오후 1시, 4시, 7시에 걸쳐 하루 세 차례 지역주민들을 찾아간다.

지난 6월에 개봉한 신작 영화 「쥬라기월드:폴른 킹덤」은 ‘쥬라기 공원’, ‘쥬라기 월드’ 까지 연속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쥬라기 시리즈 중에 하나로서, 개봉 당일 1백만 관객을 모으며 또 한 번 흥행에 성공했다. 이번 영화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인 쥬라기 월드가 폐쇄된 이후 화산 폭발 조짐이 보이자 공룡들의 멸종을 막기 위해 섬으로 떠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고리원자력본부가 주최하는 ‘최신영화 무료감상회’는 지난 2009년부터 매달 넷째 주 목요일에 지역 주민들에게 신작 영화를 무료로 상영하는 문화 행사로, 신작 위주의 작품 선정, 영화관 못지않은 편안한 관람시설을 제공하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영화 관람 문의는 고리원자력본부 홍보팀(☎051-726-2941)로 하면 된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