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스웨거' 씹어 먹고 온 고등래퍼 이병재 랩 영상

2018-08-23 21:10

add remove print link

"이렇게 초대받게 돼 영광이고 최선을 다해 멋진 무대를 만들어보겠다"

유튜브, 'NUOL'

래퍼 빈첸(이병재)이 마이크스웨거(MIC SWAGGER)에 참여했다.

지난 22일 '마이크스웨거 시즌4'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두 번째 에피소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시즌4 호스트를 맡은 래퍼 올티와 게스트 빈첸이 담겼다.

올티는 "요즘 제일 핫한 래퍼 중 한 명인 빈첸과 같이 찍게 돼 기대가 많다"라며 "많은 분이 즐겨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빈첸도 "옛날부터 마이크스웨거를 좋아했다"라며 "이렇게 초대받게 돼 영광이고 최선을 다해 멋진 무대를 만들어보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무대는 올티의 인트로로 시작됐다. 마이크를 넘겨 받은 빈첸은 '편 가르기 정치질, KIFF 데려가려고 지랄하던 X같은 사업꾼과 대기업 회장까지 X까야지', '내 칼빵 개수보다 Verse 없는 래퍼 Mic 갖다 버려' 등 거침없는 랩 가사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빈첸은 지난 2월 Mnet '고등래퍼 시즌2'에 참가해 감각적인 랩 가사와 폭발력인 랩 실력을 뽐내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 7월에는 첫 단독 콘서트 '아쿠아리움'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기도 했다.

올해 시즌4를 맞은 '마이크스웨거'는 2007년부터 시작됐던 미국의 프리스타일 랩 영상 '랩시티(RAPCITY)'의 한국판이라 볼 수 있다. 호스트를 맡은 래퍼가 인트로와 아웃트로에 나와 랩을 펼치며 게스트 래퍼들이 중간중간 각자의 랩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