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게임스컴서 '검은사막' 네트워킹 행사 개최

2018-08-24 10:10

add remove print link

‘검은사막’ 글로벌 유저 및 관계자 500명 참석

게임스컴 2018 '네트워킹' 행사 현장 사진/카카오게임즈
게임스컴 2018 '네트워킹' 행사 현장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조계현)는 유럽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18’이 열린 독일 쾰른에서 글로벌 게임유저들과의 ‘카카오게임즈 커뮤니티 파티’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 쾰른에서 열린 행사는 카카오게임즈의 유럽법인(Kakao Games Europe B.V.)의 주최로 전세계 게임인들과의 교류 및 네트워크 확보를 위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게임스컴 2018’을 맞아 각지에서 모인 글로벌 게임 업체 및 카카오게임즈 관계자 등 총 500명이 참석했다.

특히 카카오게임즈가 유럽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 글로벌 유저들도 함께 초청됐다. 유저들은 ‘검은사막’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현지 서비스 방향 등 다채로운 주제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 의견을 나눴다.

민 킴 카카오게임즈 유럽 법인장은 “이번 행사로 글로벌 유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검은사막’ 등 공통된 게임 주제를 가지고 서로 의견을 듣고 나누는 데 의의가 있었다”며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북미, 유럽지역에서의 ‘검은사막’의 안정된 서비스를 구축함과 동시에 ‘그래픽 및 사운드 리마스터’ 등 다양한 업데이트로 서구권 시장에서의 한 단계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ome 김오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