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총상금 2000만 원 실화?”... ‘스펙트럼 페스티벌’이 ‘작정하고’ 준비한 이벤트 (영상)

2018-08-29 11:50

add remove print link

그야말로 ‘통 큰’ 이벤트다.

페스티벌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도 남기고, ‘총상금 2000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면?

GIPHY

다가오는 9월 8일, 9일 ‘역대급 라인업’의 ‘2018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이하 스펙트럼 페스티벌)’에서라면 가능하다. 오늘은 총상금이 무려 2000만 원이라는 ‘초대박 이벤트’를 소개한다.

스펙트럼 페스티벌이 모바일 라이브 앱 ‘PUFF’와 함께 준비한 ‘코스튬 콘테스트’다. 관계자가 실수로 0을 하나 더 붙였는지 의심 될 정도로 큰 액수의 총상금이 걸린 그야말로 ‘통 큰’ 이벤트다.

스펙트럼 페스티벌을 기다리는 당신, 이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상금의 주인공에 한 발 다가설 수 있다.

유튜브, PUFF

“마! 이게 진짜 페스티벌이다!” 드디어 다가온 스펙트럼 페스티벌

이번 스펙트럼 페스티벌은 ‘역대급’ 라인업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처럼 코스튬이 강조된 다양한 퍼포머들도 함께한다. 행사장 곳곳에서 사이버펑크 코스튬의 온플로어 퍼포머와 라이프가드 코스튬을 하고 관객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스펙트럼 엔젤스’를 만날 수 있다. 코스튬 콘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판’을 깔아준 셈이니 본인의 의상에 절대 수줍어할 필요는 없겠다.

이하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이하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오직 스펙트럼 페스티벌을 위해 한국으로 건너온 일본의 유명 퍼포먼스 팀 ‘모조 댄서(Mojo Dancers)’도 더욱 화려해진 퓨처리스틱 코스튬으로 함께한다.

“그럼.. 스펙트럼 출격 준비 완료?” 제일 중요한 단계가 남았다. 이제부터 상금을 타기 위한 방법을 제대로 알아보자. 우선,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한 의상을 준비하자.

GIPHY

집 앞 마트에서 살 수 있는 동물 가면도 좋고, 친구와 맞춰 입은 파자마도 좋다. 이날 만큼은 좋아하는 영화 주인공도 될 수 있다. 학교와 사무실에서 숨겨왔던 흥과 섹시함을 맘껏 발산하자.

좋아하는 뮤지션의 코스프레도 좋겠다. ‘마시멜로’의 팬이라면 아래 영상을 보고 그의 헬멧을 직접 만들어보자.

유튜브, six1thirteen

준비는 끝났다. 이젠 스펙트럼 페스티벌을 맘껏 즐기고,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금을 받는(?) 일만 남았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이 세 가지만 기억하자.

STEP1

‘PUFF’ 앱을 설치하자. 그리고 다가올 ‘스펙트럼 페스티벌’에서 뽐낼 의상을 준비하자.

STEP2

페스티벌 당일, ‘PUFF’의 ‘MOMENT 촬영모드’(9월 초 오픈 예정)로 멋진 내 모습을 촬영하고 공유하자. 해시태그 ‘#스펙트럼_퍼프, #스펙트럼커스튬, #퍼프이벤트’는 필수다.

STEP3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이 담긴 영상을 확인하자. 다른 이벤트 참여자들의 코스튬을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이다. 투표는 9월 12일까지 진행된다. ‘PUFF’ 앱 내에서 받은 하트 수로 순위가 결정된다. 우승자에겐 상금 1000만 원이 수여된다. 1등을 포함해 3등까지 총 10팀에게 총상금 2000만 원과 상품이 수여된다.

오늘부터 스펙트럼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뮤지션의 음악으로 ‘예습’도 하고, 신나는 음악에 영감을 받은 멋진 의상도 준비해보자. 친구와 함께라면 더 즐겁겠다.

P.S : ‘내가 꿈꾸는 2주 뒤 모습.gif’

GIPHY

“엄마! 나 이벤드 1등 해서 천만 원 받았는데, 치킨 사갈까?”

PUFF 다운로드

2018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홈페이지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