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롱패딩…LF 헤지스골프, ‘블랜킷 벤치다운’ 출시

2018-08-29 17:40

add remove print link

29일부터 전국 매장 및 LF몰서 10% 할인 이벤트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겨울 최강 한파에 대비하는 ‘블랜킷(Blanket) 벤치다운’을 선보였다. 사진/LF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겨울 최강 한파에 대비하는 ‘블랜킷(Blanket) 벤치다운’을 선보였다. 사진/LF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블랜킷 벤치다운’을 선보이고 선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헤지스골프 관계자는 “유난히 더웠던 여름만큼 올 겨울 매서운 한파가 예상됨에 따라 보온성이 뛰어난 성동 다운인 블랜킷 벤치다운을 전략적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블랜킷 벤치다운은 활동성과 보온성, 스타일을 모두 살린 아이템으로 스포츠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세련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방풍 기능성 원단으로 차가운 바람을 차단하고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였다.

특히 헤지스골프는 롱다운의 단점으로 지적된 활동성 제약을 개선하기 위해 투웨이 지퍼를 적용하면서 밑단 옆 부분을 트임 및 스냅 처리했다. 기장은 무릎까지다.

남성 제품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여성 제품은 블랙, 카키, 베이지 등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헤지스골프는 블랜킷 벤치다운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전국 브랜드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서 해당 제품을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