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머니캐처?” 드디어 공개된 '러브캐처' 최종 결과

2018-08-30 16:50

add remove print link

"이들 중 한 커플은 현재까지도 연애 중"

이하 Mnet '러브캐처'
이하 Mnet '러브캐처'

'러브캐처' 출연자들 정체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Mnet 예능프로그램 '러브캐처' 마지막회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이 마음에 드는 상대를 최종 선택하고 자신의 정체를 공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러브캐처'는 상금 혹은 사랑을 찾기 위해 러브 맨션을 찾은 선남선녀들의 심리전을 다룬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은 8일 동안 함께 생활하며 마음에 드는 상대를 유혹해 사랑 혹은 상금을 쟁취해야 한다.

이하 Mnet '러브캐처'
이하 Mnet '러브캐처'

출연자 한초임 씨와 이채운 씨는 서로를 최종 선택했다. 최종 선택 후 공개된 두 사람의 정체는 모두 '러브캐처'로 커플 매칭에 성공했다. 제작진은 이들이 현재까지도 연애 중이란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출연자 황란 씨는 출연자 이민호 씨와 이홍창 씨의 선택을 받았다. 황란 씨는 고민 끝에 이홍창 씨를 택했고 두 사람은 함께 정체를 확인했다. 둘은 모두 '머니캐처'였다. 황란 씨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 채 "우리 연기자 해도 되겠다"라고 말하며 허탈하게 웃었다.

출연자 김성아 씨와 황란 씨 사이에서 고민하던 출연자 오로빈 씨는 김성아 씨를 선택했다. 김성아 씨 역시 오로빈 씨를 선택해 함께 정체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확인 결과 김성아 씨는 '러브캐처', 오로빈 씨는 '머니캐처'로 커플 매칭에 실패했다. 또 오로빈 씨는 '러브캐처' 마음을 유혹하는 데 성공해 상금 5000만 원의 주인공이 됐다.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한 출연자 김지연 씨는 이민호 씨를 최종 선택했다. 김지연 씨를 '머니캐처'라 확신했던 이민호 씨는 '러브캐처'인 김지연 씨 정체를 확인한 후 눈물을 보였다. 또 황란 씨를 선택했던 이민호 씨 역시 '러브캐처'란 사실이 밝혀져 패널들을 충격에 빠뜨리기도 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