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로 연예계 데뷔하는 '하시2' 임현주

2018-09-03 17:20

add remove print link

임현주 씨는 '하트시그널2'에서 '몰표녀' 로 화제를 모았다.

패션앤 인스타그램
패션앤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2' 출연자 임현주 씨가 예능프로그램 MC를 맡았다.

3일 패션앤(FashionN)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 예능프로그램 '팔로우미10' MC들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배우 장희진 씨, 그룹 걸스데이 소진, 모델 임보라 씨, 그룹 보너스베이비 문희, 임현주 씨가 담겨있다.

임현주 씨는 지난 6월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2'에서 발랄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는 '하트시그널2'에서 남성 출연자들 마음을 단번에 차지한 '몰표녀'로 화제를 모았다. 임현주 씨는 방송이 끝난 후에도 인기를 이어갔다. 화장품 모델을 비롯해 광고, 화보에 출연했다.

임현주 씨는 국민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4학년이며 졸업을 앞두고 있다. 그는 의상디자인 전공을 살려 이번 '팔로우미10'에서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남심을 '올 킬' 할 수 있는 소개팅 방법 또한 알려준다.

임현주 씨가 MC로 활약하는 '팔로우미10'은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드디어 팔로우미 10!! 다들 많이 기다리셨죠? ???????????? 다섯 명의 MC들과 함께 예뻐질 준비 되셨나요!? - 뷰티, 핫플레이스, 라이프 스타일까지 다양한 정보들이 쏟아질 예정입니다! - 다시 @ch.fashionn 계정에 집중해주세요! 댓글 추첨을 통해 많은 선물들이 준비되어있으니 모두모두!!! ????????????????취.향.미.분 1인칭 라이프!???????????????? #Follow_me #팔로우미10 #첫방송 #0920 #장희진 #소진 #임현주 #임보라 #문희

패션앤(@ch.fashionn)님의 공유 게시물님,

- 팔로우미 10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 <사심랭킹>???????? 첫 번째 주제는 바로~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쇼핑해야하는 1순위! “가을재킷” - 같이 가을 재킷 쇼핑하러 가고 싶은 mc는? 그 이유도 함께 댓글로 달아주세요! - **댓글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패션앤(@ch.fashionn)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최지영 기자 story@wikitree.co.kr